본문 바로가기
정보.건강

STL 체인지 업 레깅스5부 원플러스원,리뷰&5월9일 자전거 인증 완료.

by mwollossna 2023. 5. 10.
반응형

우선, 작년부터인가 살까 말까 했던, 레깅스 5부를 실내자전거가 생긴 바람에... 구입하였다.

너무 하기 싫어서, 운동복 갖춰 입음 운동 좀 할까 싶어.... 주문한 계기도 있다.

원래 운동할 줄 모르는 애들이 장비 따진다.

작년에 고작 3개월 헬스 한답시고

무릎보호대에.. 레깅스 바지 4벌에... 스포츠 티쪼가리들에... 스포츠 브라에.. 스포츠 양말에..

대량으로 타먹는 포카리스웨트까지..

구입하였었다.(미쳤다. 돈지랄만 했다.ㅠㅠㅠㅠ)

근데;운동 안 하니, 입고 마실 일 전혀 없었다ㅠㅠㅠ

반응형

근데 레깅스 5부 이거는??? ㅋㅋ

다가오는 한여름에 평상복으로도 입을 수 있을 것 같다.ㅋㅋㅋ롱티 입어주면 됨ㅋ

이번에 구입한 레깅스 5부는 스포츠 전문 브랜드 STL이다!! 모델은 "야노시호"님이다.

STL-스포츠-전문브랜드-모델-야노시호
STL 스포츠 전문 브랜드 모델,야노시호
STL-체인지-업-레깅스5부-색상-종류
체인지 업 레깅스5부 색상 종류

색상 종류 많다.밀키 아이보리. 스틸 그레이는 품절이다.ㅋ

 

[[EVENT] STL 체인지 업 레깅스 5부 1+1] (beststl.com)

 

STL [[EVENT] STL 체인지 업 레깅스 5부 1+1]

STL [[EVENT] STL 체인지 업 레깅스 5부 1+1]

www.beststl.com

 

STL-체인지업-레깅스5부-1+1
STL체인지 업 레깅스5부 1+1

품명: STL 체인지 업 레깅스 5부 1+1

칼라: 모던블루

가격: 19,300원

배송비: 2,500원

21,800원에 구입하였다.

한개는 내 꺼. 한 개는 엄마 꺼.

사이즈가 다름.

한 개는 L. 한 개는 M

STL-체인지-업-레깅스5부-모던블루
STL체인지 업 레깅스5부 모던블루

궁딩이 위에 로고가 깔끔하니 예쁘다. 색상도 잘 빠졌다. 고급진 느낌이다.

STL-체인지-업-레깅스-5부-상품

 

원랜 43,000원이었나 보다.

STL-체인지-업-레깅스5부-착용-샷STL-체인지업-레깅스5부-원플러스원
체인지 업 레깅스 5부 착용 샷

내 앞벅지 계속 커지고 있다. 어떻게 이럴 수 있을까?

한해만 지나면 커져 있다.

점점 내 궁딩이랑 허벅지가 서구화되고 있다.

신기하다.

무튼, 옆라인 절개선이 예쁘다.

옆에 절개선 저게 마음에 들어서. 샀다.ㅋㅋㅋㅋㅋㅋ

저게 뭐라고??

없는 밋밋한 것보다 예쁘다. 절개선 없으면 두꺼워 보일 수 있고.

뭐 옆라인 누구한테 자랑할 건 아니지만은 내 만족이 중요하니깐ㅋㅋ

입어보고 있어 보니 정말 편했다.

너무 잘 샀다.


오늘의 실내자전거운동 인증

타임-스탬프
타임 스탬프
타임-스탬프-어플
타임 스탬프 어플

저질스런 체력에 화가 나서?? 페달을 막 돌려줬다. 속도 33은 할 짓이 아니었다.

실내자전거-인증
실내자전거 인증

오늘의 자전거

13킬로 완주 ㅡㅡ

415칼로리 태움.

에혀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