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건강

2023.05.05 실내자전거 운동 인증

by mwollossna 2023. 5. 5.
반응형

오늘부터? 아니 며칠 전부터 하루 한 번씩 꼭. 했어요.

오늘부터는 실내자전거 운동 인증 샷 남길 거예요. 물론, 컨디션 좋을 때 전제하에서...
자전거로 다이어트가 될까? 저도 모르겠어요.ㅋㅋㅋㅋ

하는 과정 중에 숨이 꼴딱꼴딱 넘어가진 않던데....

심장 터질 것 같은 그 느낌이 살 빠졌었음(경험해 봄)

근데 너무 힘들게 했던 게 기억이 크게 남아서 그런가요.... 그때 떠오르니. 하기 싫어요. 다 ㅋㅋㅋㅋㅋ
유튜브 "땅끄부부" 님 거 보고 홈트 했을 때. 진짜. 살 빠지더라고요. 숨이... 껄떡껄떡 넘어가게 하니 말이죠....

그리했어도..,
전 한 달에 1킬로., 빠지더랍니다.... 석 달 바짝 해서 3킬로 겨우 뺏었는데.
겨울 되니 한 달도 안 돼서 도로 붙었고요. 그렇게 힘들게 뺏는데...ㅠㅠ

그래서 이제 심장 안 터지게 매일. 꾸준히 자전거나 하려고 합니다.ㅡㅡ( 자기 합리화 중;)

반응형

타임-스탬프-앱
타임스태프 앱

준비운동으로  1번부터 시작해서. 4번까지 했습니다.(5번은 꿈도 못 꿈)

마무리는 2번으로 끝내줬습니다.

728x90

실내자전거-인증-샷
실내자전거 인증

속도는 20에서 더 내려가지 않게. 열심히 굴려줬습니다.

타임-스탬프-어플
타임 스탬프 어플


그만해야지. 했는데.
총 45분 페달 돌려주고.거리는 16키로, 칼로리 522 태웠습니다.

어우. 지켜. 벌써.

오늘 목표 40분 넘기자. 했는데 넘겼습니다.

얼마나 지겹던지요.;;

궁딩짝이 아파서 못 내려왔습니다. 한동안 ㅋ

요플레-칼로리
요플레 칼로리 80

운동 마치고. 바로... 요플레ㅡㅡ어우. 지겨. 진짜.ㅋㅋㅋㅋㅋ칼로리는 왜 또. 어우.

맛이 너무 좋네요.

우리 님들~~♥모두 건강하시고 가정의 평화가 늘 깃드시길 바라며, 모쪼록 건강한 삶을 우리 함께 만들어봐요ㅠ

(눙물이나요ㅠㅠ운동하기싫어 죽겠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