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건강

뮬라웨어,테리 텍스쳐 레이어드 숏 슬리브 리뷰(내돈내산)

by mwollossna 2023. 5. 12.
반응형

꼬까옷 주문

세미 크롭 길이로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가 있을 것이다.

어차피 배바지 스타일로 조거 아님, 청바지만 입을 거 라. 주문.

사실, 더 찌기 전에 더 나이 들기 전에!! 입어보자!!!! 하고 주문ㅋㅋㅋㅋㅋㅋㅋㅋ

뮬라웨어-꼬까옷
꼬까옷?ㅋㅋ

이거슨, 꼬까옷 스타일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테리-텍스쳐-레이어드-숏-슬리브-내장형-브라탑뮬라웨어-내장형-브라탑
테리 텍스쳐 레이어드 숏 슬리브 내장형 브라탑

브라탑과 겉에 수건 같은 재질은 붙어있음으로, 한 세트다.

안에 보니 브라탑 끈이 수건 같은 애랑 고리로 따로 걸어져 있었다.

테리-텍스쳐-레이어드-숏-슬리브
테리 텍스쳐 레이어드 숏 슬리브

가위로 고리를 끊어내면,

브라탑만 따로 입을 수도 있겠다.

브라탑 안에는 캡이 내장되어 있다.

그니깐. 요건. 운동복 겸 일상복이다.(일타이피, 일거양득 넘나좋은거)

반응형

수건-재질
수건재질

겉재질은 수건. 톡톡하다. 브라탑은 스포츠 브라탑 재질로 생각하심 된다.

뮬라웨어에서 48,000원에  판매한다.

3,000원 배송비 (50,000원 이상 구입 시 무료배송이다.)

테리-텍스쳐-레이어드-숏-슬리브-색상-종류
테리 텍스쳐 레이어드 숏 슬리브 색상 종류

 

칼라는 세 가지다.

난 핑크는 핑크돼지될 것 같아 패스-

아이보리는 부 해 보일까 봐 패스-

[테리 텍스쳐 레이어드 숏 슬리브 AWSDTS148] (mulawear.com)

 

뮬라웨어 공식 온라인 스토어

스타일리쉬 애슬레저 브랜드, 뮬라웨어

www.mulawear.com

728x90

뮬라웨어 "테리 텍스쳐 레이어드 숏 슬리브" 착용 후기

뮬라웨어-착용-사진뮬라웨어-착용-후기
뮬라웨어 테리 텍스쳐 레이어드 숏 슬리브 착샷

입어보니

편하다.

근데

배가 유난히 시렵다.

그럼,

가디건으로 배 가려주고 입음 되지. 뭐 ㅋㅋㅋㅋㅋ(배둘레햄도 가릴 겸)

살찌고 좋은 점이 있다면?. 옷을 잘 안 사게 된다.

맵시가 안 나서, 옷 입는 맛이 안 난다. 고로 옷값을 줄일 수 있었다.

그럼에도!! 이 옷은 잘 샀다.

오빠가 이쁘다고 했다

옷이.

날씬쟁이들은 이 옷을 입으면 스타일리쉬함과 유니크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겠으며,

다리도 길~어 보이는 점과 독특한 디자인의 소재로서 매력감 또한 상승될 것이다.

무엇보다 소재면에서도 톡톡하니, 한여름 구슬땀 발생 시 찐득한 느낌도 흡수시켜 줄 수건? 재질이다.

구매해 보시길.

가장 젊을 때,

입고 싶은 것

먹고 싶은 것

다 

하고 

살길♥

[테리 텍스쳐 레이어드 숏 슬리브 AWSDTS148] (mulawear.com)

 

뮬라웨어 공식 온라인 스토어

스타일리쉬 애슬레저 브랜드, 뮬라웨어

www.mulawea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