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건강

2023경주 대릉원 미디어아트 기간 5월4일~6월4일까지!

by mwollossna 2023. 5. 16.
반응형

대릉원-천마총-무료개방
대릉원 천마총 무료개방

안녕하세요^_____^지난 주말에 더 더워지기 전에! 대릉원 미디어아트 볼 겸, 산책 겸 다녀왔습니다.

 

대릉원-일원
대릉원 일원

 

경주 황리단길 라인에 대릉원 동문이 개방되어 동문을 통해 들어가,이곳저곳 정문, 후문 들락날락했어요 ㅋ

마침, 미디어 아트 기간이었어요!

반응형

대릉원-포토존
대릉원 포토존

이곳 대릉원 포토존 자리는 줄 서서 사진 찍던데. 낮에도. 밤에도 ㅋ되게 유명해요

얼마 전까지는 유료.ㅋㅋㅋㅋㅋ지금은 무료~

인스타에서 이곳에서 찍고 인생샷 남기시는 분들 되게 많아요

 

미디어-파사드
미디어 파사드

몇 시부터 하는지는 정확하진 않고요! 어두워지는 밤 되면 시작. 하는 것 같습니다 ㅋㅋㅋㅋㅋ

대릉원-포토존-자리
대릉원 포토존 자리

밤에 사람이 많은거 처음 봄,,,ㅋㅋㅋㅋ신기..;ㅎㅎ

 

포토존-라이팅
포토존 라이팅?

 

대릉원-동문-근처
대릉원 동문 근처

동문 근처에 LED링, 레이저라이트, 스모그 효과가 이렇게 ㅋㅋ

728x90

대릉원-사운드-라이트-쇼
사운드&라이트 쇼

사진으로는 한계가 많네요 ㅋㅋㅋㅋ

사운드-라이트쇼
사운드 라이트 쇼

무료로 개방 중이니, 미디어 아트도 보시고 산책도 하심. 좋을 것 같아요~

대릉원-천마총
대릉원 천마총

제 사진은 너무 형편이 없어요 ㅋㅋㅋㅋ

SMALL

대릉원-후문-황남대총-연못
대릉원 후문 근처,황남대총 연못

근처 계신다면

직접.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대릉원 황남대총 연못

포스팅하는 지금 시점.

경주 33도 갑자기 , 이게 무슨 일 ㅡㅡ체감온도 36도네요. 으..

밤엔 추워요. 일교차가 크니 모두~건강 유의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