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건강

오호라~젤네일 할 때가 또 왔도다!!기분전환 용!

by mwollossna 2023. 3. 18.
반응형

봄 기운이 느껴지니 슬슬 손가락에도 봄 옷을 입혀줘야겠습니다.

기분전환으로 이만한게 없죠!!솔직히 네일샵가서 열손가락 하는데 2시간 정도 소요.(경험상 네일샵에서 금방 끝난다면 애써한게 한달도 못가서 젤이 떨어짐) 손.발 다같이하면 4시간?도 걸려요,...너무 고되고 힘듭니다.해주는 사람이 더 힘들겠지만....받는 사람도 만만치 않게 힘들어요...할수있는게 없어서..가만히 손을 두어야하니깐요...몸이 근질근질 들썩들썩 전 미쳐버릴거같아여.과정은 전혀 힐링이 안됩니다......저는..........해서! 2년전부터인가???

오호라를 전 사용합니다.되게 수월하고 금방 벗겨지지도 않더라고요!!!한달이상 유지도 가능합니다.유지도 한달이상은 갑니다.손톱이 길어져서,또는 질려서?뜯으면 뜯었지.금방 뜯어지진 않아요!

가격이요??네일샵보다도 엄청나게 저렴합니다.

카톡으로 알림 오는거 보니 이벤트를 많이해서 가격도 원쁠원으로 팔기도!

오호라-젤네일오호라-젤네일사진
스벅광고아님.돌핀광고아님.
오호라-젤네일-팁
오호라 젤네일 팁

SMALL
728x90

젤네일-오호라젤네일-오호라-컷
작년 여름 젤네일,하트파츠는 따로 붙임 

손톱뜯고 붙여서.지저분함.유치하게 하트붙여주는거 좋아함♥

손톱 안뜯는 분이 붙이면 더 아름름~~하게 이쁘겠습니다^^

사용법은 붙이고 젤 램프로 구워주기만 하면 끝.

말이 붙여주고 구워주고 끝!! 쉽지.하다보면 ㅋㅋㅋㅋㅋㅋ엄~청 집중.!!하지만 가만히 있는것보단....전 낫더라고요.완성하고 나면 기분 정말 좋아요 ㅎㅎㅎㅎ혼자 키득키득하고있죠;;;근데 이런거 하고나면 쌀 씻는거 찝찝하긴해요....... 하지만 ㅠ기분전환이 너무 필요할땐 어떡해 ㅜ!!해야쥬?내돈주고 내가 붙이겠다는데 ㅋㅋㅋㅋㅋ쌀은 너가씻어

집에서 큐티클 제거 제대로 못한거 치고는!나쁘지 않다고 봅니다.누가 내 손가락 대놓고 자세히 보는것도 아니고.그저 내 만족.취미생활??재미삼아.시간보내기.괜찮은것 같습니다^__^결론은 내 기분만 전환된다면 상관없어요ㅡㅡ;;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소소한 행복중 하나.크크

반응형

오호라-싸이트
오호라 사이트

오호라 사이트.지금도 예전과 같이,가입하고 첫 구매하면 젤램프와 무료배송으로 보내드린다고 하네요.

젤램프 없으면 큰일납니다!!젤은 구워야되는거니깐요~굽지않고 네일을 하면? 그건 젤 네일이 아니죠~!

그리고!!손톱이 저정도로 유리알이 되진 않습니다!!!저건 광고 효과 극대화를 위해!!앞에서 빛 쏴주고 손가락 모델이라 여리리한거죠^^어찌됫든 민둥한 손톱보단 붙여주는게 훨씬 낫고,기분전환용으로 상당히 행복함을 내게 준다는 점.~친구들끼리 같이 모여 붙힌다면 더 즐겁겠네요!!

 

오호라 공식몰 사이트 

 

OHORA 오호라 공식몰

오호라 젤네일은 실제 액상 젤을 60%만 굳혀서 말랑말랑하게 만든 신소재 젤네일입니다. 붙여서굽는 젤네일, 오호라와 함께 이제 고퀄리티 젤네일을 시공간 제약없이, 다양한 디자인으로 즐기세

ohora.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