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건강

오늘자,2023 경주 3월21일(3월 중순) 벚꽃 훔쳐보기 편

by mwollossna 2023. 3. 21.
반응형

첨성대-사진
첨성대

가운데 붉으스름한, 자칫 불가마 느낌 나는 첨성대;

입장하면 된다., 무료다. 난 하도 봐서 ;그냥 멀리서만 ,ㅡㅡ

대릉원-첨성대
첨성대

파란색으로 바뀐 첨성대(대체 색깔을 왜 저렇게 자꾸 바꾸게 한 거지...;;빨간색 같은 거 나올 때마다 불가마 찜질 생각나서...)

어쨌거나. 벚꽃은 완전 다 핀 게 아니다! 반에 반도? 안 폈다고 귀띔 들었다.(토박이님에게^^)

대릉원-첨성대-벚꽃
대릉원 첨성대 근처

 

무심코 하늘을 봤는데 그림을 봤다. 다시 얘기하지만, 이거 절정 아니다. 반도 안 폈다♥

첨성대 이곳은 산책하기 좋다. 첨성대는 경주 대릉원에 있다. 여행객님들은 대릉원 이곳으로 많이 오셔서~그다음 코스는 아마도 황리단길이지 않을까. 한다. 황리단길이 가깝기도 하고~핫플레이스이다.

지도에서 보면, 대릉원에서 황리단길 가깝게 보이듯이 ㅋㅋㅋㅋ향화정 저곳도 가깝다. 향화정은 내 꼬막비빔밥 맛집이다. 걸어서 가셔라~운동 겸 ㅋ

 

반응형
728x90

김유신장군묘-벚꽃
김유신 장군 묘 가는길

김유신 장군 묘 가는 길 이곳은 흥무로 벚꽃길이다.

 

이 도로가 벚꽃 보는 곳이다. 내가 차 안에서 찍어서 그저 그렇지만, 실제로 보면 ㅋㅋ또 이게 아직 다 핀 게 아니다!! 벚꽃 절정하면 거짓말 조금 보태서, 그땐 하늘이 안 보일 수도~~ 하늘 보면 온통 꽃이다!! 벚꽃 품 안에 있는 기분이랄까?

흥무로-벚꽃길
흥무로 벚꽃길

 

벚꽃 따라 드라이브 코스로 너무 이쁘고. 유명한 곳이다. 주말이고 벚꽃 절정하면 가족과 연인과 데이트 코스로, 이 도로는 인산인해 한다.(바글바글 하다~)

이곳에서 다들 걸으면서 인생사진들 건지신다. 또 먹거리도 당연히 있다.

행사 준비하고 있는 걸 아까 보고 왔다. 품바 할 거 같다. 매해 품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몇 년 전에 벚꽃 개화시기에 맞춰 봄비 내릴 때 이 길을 걸은 적 있었는데. 벚꽃 만개 때문에! 빗방울 마저 세상 아름드리 이뻐 보이는 효과가 있더라니ㅋㅋㅋㅋㅋ

 

 

김유신 장군 묘 안으로 들어가면 벚꽃 길 또 있다. 진짜 예술.(여기도 명소) 여긴 오늘은 안 가봤다.

오늘은 김유신장군묘 가는 길에 있는 흥무로 벚꽃길첨성대가 있는 대릉원벚꽃만  훔쳐보고 왔다. 봄바람 꽃바람. 유후~

이번 주말에 좀 붐비겠다.ㅋ이번 주말에는 꽃단장하고 꽃놀이 가야겠다.♥

오늘의 밤마실 완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