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건강

올웨이즈 농작물을 키우면 집으로 무료 배송 됩니다!진짜로

by mwollossna 2023. 1.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뭘로에요! 생활정보를 알려드리려 합니다.

저는 올웨이즈라고 처음 써본 건 2022년 상반기부터였던 거 같습니다. 처음에는 그냥 알고리즘으로 알던 것이 이제는 필요한 물품이나 식재료가 필요할 때마다 저는 주문을 합니다. 저한테는 너무 괜찮은 게 소소하게 살 것들을 2개 내지 3개 사기가 애매할 때 있어서 엄마가 가끔씩 주셨습니다. 양파를요 ㅋㅋㅋ그래서. 내가 키우는 농작물을 직접 수확하여 물건을 집으로 무료배송으로 받을 수 있는 포스팅을 해봅니다. 정말 정말 저는 이걸 못 끊습니다. 안 할 수가 없죠. 그렇죠? 왜 안 해요. 싱싱하고 좋은 걸로 무료로 배송 오는데 말이죠. 집으로ㅎㅎ

반응형
728x90

그럼 이제 사진으로 보여드릴게요~

링크를 타고 다운로드하시면 올웨이즈 첫 화면이 나옵니다.

올웨이즈-첫창
올웨이즈 처음화면

가운데 줄에 출석체크는 매일 하시는 게 좋습니다. 생각보다 잘 쌓입니다. 포인트가^^그래서 물건 살 때 포인트 차감해서 사시면 됩니다. 얼마 전에 물을 산다고 3000원 포인트 쓰고 남은 2866원이 남았습니다. 포인트 교환은 포인트 교환소 들어가시면 1000원. 3000원 두 가지가 있습니다. 저는 모아서 3000원을 거의 할인받고 물건을 구매합니다. 아. 다른 쇼핑몰은 물건을 구매하고 나면 포인트를 주지요?? 올웨이즈는 물건을 샀다고 해서 포인트를 주진 않습니다. 그렇다고 후기를 써도 포인트는 안 줍니다..

출석체크-창
출석체크 창

근데 대신 올웨이즈 체험단이라고! 체험단에 선정되시면 물건을 배송비 없이 정말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저도 지금까지 3번 정도 올웨이즈 체험단에 선정되어서 물건을 받아서 후기를 꼭 썼답니다^^블랙리스트에 걸리긴 싫어서요ㅜㅠ받았으니 후기를 꼭 ㅋ올웨이즈는 2주에 한 번씩 체험단을 선정한다고 합니다! 문자로 옵니다~전 처음에 몇 번 쓸데없는 문자인 줄 알고 체험단에 선정된 것도 모르고 날린 게 3번이나 있었습니다ㅠ아깝네요....

올팜을-클릭하세요
올팜을 클릭하세요

이제 가운데줄에 출석체크 옆에 올팜이라고 쓰여있는 곳을 들어가시면

SMALL

올팜화면-
올팜화면

제 거입니다. 지금 저는 귤을 키우고 있습니다! 수확이 얼마 안 남았습니다 ㅎㅎ이제 귤 끝물인 걸로 아는데. 이번에 배송을 받으면 귤은 정말 한동안 못 볼 듯싶습니다 ㅎㅎ근데 원래는 4.5k 박스로 올 아이인데. 공지사항에 얼마 전 이번에 제주도에 폭설로 인해 1.5k로 귤은 갈 거라고 ㅠㅠ1.5k 몇 알이 올련가요 ㅠㅠㅠ아 맨 밑

줄에 친구들이 보이는데요. 친구들은 본인의 링크를 복사하고 웹사이트에서 올웨이즈 검색만 치셔도 얼마든지 올팜친구 만드실 수 있습니다 ㅋ네이버 지식인에 친구를 구한다고 쓰셔도 됩니다. 제가 그랬거든요~ㅎㅎㅎ올팜친구는 최대 10명으로 매일 친구집에 가면 랜덤으로 물을 받습니다~

물이 늘 필요해서 꼭 올팜친구 만드는 게 굉장히 유리합니다~~

올팜-화면2
올팜화면.

농작물로는 키울 수 있는 게 선택하실 수 있는데요~작물은 양파. 레몬, 당근. 귤. 감. 고구마. 사과. 토마토. 감자. 커피. 10가지나 있습니다. 전 지금까지 양파만 4번 받아봤습니다. 받을 때마다 놀라운 건 상태가 매우 좋은 걸로 온다는 겁니다. 안 할 수가 없어요ㅜㅜㅜ그래서 저희 엄마 60대이신데 고스톱게임 할 필요 없다고. 미니게임 올팜을 하고 차라리 양파를 받겠다며 거기다 양파가 시장에 파는 것보다 너무 좋다면서!! 저한테 알려달라고 해서 열심히 양파 작물 키우시는 중입니다 ㅋㅋㅋ 

작성한-후기
내가 작성한 후기

전 양파만 재구매 4번 했다고 나오는군요~

미니게임-
미니게임

너무 간단한 미니게임입니다 ㅋㅋㅋ단순한 것입니다! 미니게임을 해서 물을 받아내 야하기 때문에 미니게임을 해야 합니다.

물을 줘야 양파가 자라니깐요~미니게임에서도 물을 얻어야 합니다!

올팜-출석보상
올팜 출석보상

올팜에서 출석체크도 해주세요~연속 5일 출석하면 쌓인 물 200g을 받으니까요~

큐알코드-
큐알코드

만나서 선물하기도 하루에 한 번 해주세요~보상은 저 3가지 중에 랜덤입니다. 꼭 만나서만 받을 수 있나요??

전 그저께 알았는데요~아니더라고요?ㅋㅋㅋ친구랑 만나서 해도 되고요. 친구한테 본인의 qr코드를 스샷 찍어 보내면 친구가 컴퓨터에 저장을?? 어? 응??ㅋㅋㅋㅋㅋㅋㅋ

이상으로 올웨이즈를 너무 아끼는 저는 이걸 끊을 수가 없겠습니다. 쏠쏠해서요. 이번에 귤을 받으면 다음번에는 감자를 ㅎ

저랑 올팜 맞팜 친구하실분 ~~♥맞팜하실 분 모십니다.!!

서로의 농장에서 물과 비료를 받을 수 있어요. 
▼▼▼모바일버전으로,아래 링크 누르시면.저랑 맞팜친구용!!▼▼▼
링크: https://alwayzshop.page.link/43vrPDDQEU8PUL7PA

 

[올팜] 우리 맞팜해요!

서로의 농장에서 물과 비료를 받을 수 있어요.

alwayzshop.page.link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