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음악

장민호,미니앨범2집'꽃처럼 피던 시절',듣기/가사/이 세상 중년을 위한,중년을 위로하는,중년이 들을 노래

by mwollossna 2023. 11. 4.
반응형

장민호-신곡장민호-꽃처럼-피던-시절
장민호, '에세이ep.2', '꽃처럼 피던 시절'

장민호, '에세이 ep.2' 수록곡

1. '꽃처럼 피던 시절(Flowery Days)'
2. '휘리릭(Swish)'
3. '그때 우린 젊었다(We Were Young)'
4. '소원(One Last Wish)'
5. '아! 님아(Anima)'

 

가수 장민호 님은 지난해에 발매한 '에세이 ep.1'이후로 1년 9개월 만에 속편인 '에세이 ep.2' 앨범으로 팬들을 찾아왔다. 지난 30일 발매한 이번 미니앨범 '에세이 ep.2'의 트랙에는 타이틀 곡인 '그때 우린 젊었다', '꽃처럼 피던 시절', '휘리릭', '소원', '아! 님아' 등 다섯 곡의 하이라이트로 수록되어 있다. 장민호 님 미니 앨범 2집 '에세이 ep.2'중 소개할 첫 번째 트랙 '꽃처럼 피던 시절' 가삿말을 보면 '그때는 꿈도 많았지', '힘겨워했던 날도 있었어', '하지만 돌이켜 생각하면 정말 아름다운 날들이었어', '꽃처럼 활짝 피었던 그 시절은 흘러갔지만', '나는 지금의 내가 더 좋아', '정말 난 행복해' 등등 이처럼 중년들의 아름다운 오늘을 응원하는 노래이다. 이 세상의 모든 중년분들을 응원하며 띄워드립니다!! 파이팅!!!!! 일어나라 중년들이여~~

장민호, '꽃처럼 피던 시절' 듣기

반응형
장민호, '꽃처럼 피던 시절' 듣기

장민호, '꽃처럼 피던 시절' 가사

석양이 물든 강가에 서니
옛 생각이 스쳐간다
별 하나에 내 꿈을 새기던 그 시절이 떠오른다
그때는 꿈도 많았지
힘겨워했던 날도 있었어
하지만 돌이켜 생각하면
정말 아름다운 날들이었어
꽃처럼 활짝 피었던 그 시절은 흘러갔지만
나는 지금의 내가 더 좋아
정말 난 행복해
앞으로 살아갈 날이 살아온 날보다 적어도
한 점 부끄럼 없는 날들이 되게 살아갈 거야
그때는 꿈도 많았지
힘겨워했던 날도 있었어
하지만 돌이켜 생각하면
정말 아름다운 날들이었어
꽃처럼 활짝 피었던 그 시절은 흘러갔지만
나는 지금의 내가 더 좋아
정말 난 행복해
앞으로 살아갈 날이 살아온 날보다 적어도
한 점 부끄럼 없는 날들이 되게 살아갈 거야


장민호, '에세이 ep.2', 타이틀 곡 '그때 우린 젊었다', 가사/뮤비/듣기

 

장민호,미니앨범'에세이ep.2',타이틀 곡'그때 우린 젊었다(We Were Young)'가사/듣기/뮤비

장민호, '에세이 ep.2' 수록곡 1. '꽃처럼 피던 시절(Flowery Days)' 2. '휘리릭(Swish)' 3. '그때 우린 젊었다(We Were Young)' 4. '소원(One Last Wish)' 5. '아! 님아(Anima)' 가수 장민호 님은 지난 27일 미니앨범 '에세

mwollomoney.tistory.com

 

장민호 자작곡, '에세이ep.2', '휘리릭', 가사/뮤비/듣기

 

장민호 작사,작곡,미니앨범2집,'휘리릭',뮤비/듣기/가사/소개

장민호, '에세이 ep.2', 수록곡 1. '꽃처럼 피던 시절(Flowery Days)' 2. '휘리릭(Swish)' 3. '그때 우린 젊었다(We Were Young)' 4. '소원(One Last Wish)' 5. '아! 님아(Anima)' 가수 장민호 님은 지난해에 발매한 '에세이

mwollomoney.tistory.com

 

장민호, '에세이ep.2', '소원', 듣기/가사/이 세상 모든 어머니들에게 바치는 곡

 

장민호,'에세이ep.2','소원',듣기/가사/어머니에게 바치는 노래/엄마를 위한 노래

장민호, '에세이 ep.2', 수록곡 1. '꽃처럼 피던 시절(Flowery Days)' 2. '휘리릭(Swish)' 3. '그때 우린 젊었다(We Were Young)' 4. '소원(One Last Wish)' 5. '아! 님아(Anima)' 가수 장민호 님은 지난 30일 미니앨범 '에세

mwollomoney.tistory.com

 

장민호 세레나데, '아!님아', 듣기/가사/소개

 

장민호 세레나데,'아!님아(Anima)',듣기/가사/미니앨범 에세이ep.2 전곡 모음

장민호, '에세이 ep.2' 수록곡 1. '꽃처럼 피던 시절(Flowery Day)' 2. '휘리릭(Swish)' 3. '그때 우린 젊었다(We Were Young)' 4. '소원(One Last wish)' 5. '아! 님아(Anima)' 지난 30일 발매한 장민호 님의 미니앨범 2집 '

mwollomone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