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음악

장민호,미니앨범'에세이ep.2',타이틀 곡'그때 우린 젊었다(We Were Young)'가사/듣기/뮤비

by mwollossna 2023. 11. 4.
반응형

장민호-에세이-음반장민호-타이틀곡-그때-우린-젊었다
장민호, '에세이EP.2', 타이틀 곡 '그때 우린 젊었다' 

장민호, '에세이 ep.2' 수록곡

1. '꽃처럼 피던 시절(Flowery Days)'
2. '휘리릭(Swish)'
3. '그때 우린 젊었다(We Were Young)'
4. '소원(One Last Wish)'
5. '아! 님아(Anima)'

 

가수 장민호 님은 지난 30일 미니앨범 '에세이 ep.2'를 발매하였다. 지난해에 발매한 '에세이 ep.1'이후 1년 9개월 만에 속편으로 나온 '에세이 ep.2'앨범이다. 이번 신곡 앨범에서는 위로와 공감의 메시지를 팬들에게 전해주는 곡으로 모셔왔다. 또 잘생김이 묻어있지 않은가.ㅋㅋㅋ'에세이 ep.2' 앨범 트랙에는 '꽃처럼 피던 시절', '휘리릭', 타이틀 곡인 '그때 우린 젊었다', '소원', '아! 님아' 등등 이렇게 다섯 곡의 음원이 수록되어 있다. 첫 번째로 소개드릴 곡은 타이틀 곡 '그때 우린 젊었다' 이곡은 복고풍 리듬에 신스팝적 요소가 가미된 댄스곡으로 뮤비 영상과 함께 보면 신나는 리듬에 또 다른 오늘도 살아갈 힘을 준다는 메시지를 팬들에게 전해준다. 뮤비 영상에는 회사원인 중년 남성이 주인공으로 등장해 고달픈 사회생활을 보여준다. 이 중년의 남성은 쉬는 시간에 자신의 밴드부 시절을 회상한다.'그때 우린 젊었다'제목에서도 그렇듯이 우리 한때 젊은 날들이 누구나에게 있었고 지나온 경우도 있다. 특히나 가사말 '하늘을 날아가는 새들보다도 우리들의 이상은 더 높았다', '어두웠던 날들도 있었지만은 우리들의 타는 가슴을 막지 못했다', '힘들어도 좋았다', '초록의 풀잎처럼 싱그러웠다', '그땐 정말 젊었다' 등등 가사의 모든 부분이 힘들어도 젊어서 버틸 수 있었던 시절들이 생각나고 웃음 짓게 된다. 그래도 그때가 하루라도 더 젊었구나 싶은 게 지금도 하루라도 젊다는 생각에 우울감은 던져버리고!! 파이팅 하게 들어보자!! 장민호 님의 '그때 우린 젊었다' 세월 좀 막아줘. 오지 마라 세월아. 월 좀 막아

반응형

장민호, '그때 우린 젊었다(We Were Young)', M/V 듣기

장민호, '그때 우린 젊었다(We Were Young)', 뮤비 영상 재생

장민호, '그때 우린 젊었다(We Were Young)', 가사

그때 우린 젊었다
태양처럼 빛났다
오로지 앞만 보고 달려갔었다
그때 우린 좋았다
힘들어도 좋았다
초록의 풀잎처럼 싱그러웠다
그땐 정말 젊었다

피어나는 꽃들의 향기보다도
우리들의 향기가 더 진했다
하늘을 날아가는 새들보다도
우리들의 이상은 더 높았다
어두웠던 날들도 있었지만은
우리들의 타는 가슴을 막지 못했다

그때 우린 젊었다
태양처럼 빛났다
오로지 앞만 보고 달려갔었다
그때 우린 좋았다

 

힘들어도 좋았다
초록의 풀잎처럼 싱그러웠다
그땐 정말 젊었다
피어나는 꽃들의 향기보다도
우리들의 향기가 더 진했다
하늘을 날아가는 새들보다도
우리들의 이상은 더 높았다
어두웠던 날들도 있었지만은
우리들의 타는 가슴을 막지 못했다
그때 우린 젊었다
태양처럼 빛났다
오로지 앞만 보고 달려갔었다
그때 우린 좋았다
힘들어도 좋았다
초록의 풀잎처럼 싱그러웠다
그땐 정말 젊었다
우린 젊었다
젊었다.


 

장민호, '에세이 ep.2', '꽃처럼 피던 시절', 가사/듣기/소개

 

장민호,미니앨범2집'꽃처럼 피던 시절',듣기/가사/이 세상 중년을 위한,중년을 위로하는,중년이

장민호, '에세이 ep.2' 수록곡 1. '꽃처럼 피던 시절(Flowery Days)' 2. '휘리릭(Swish)' 3. '그때 우린 젊었다(We Were Young)' 4. '소원(One Last Wish)' 5. '아! 님아(Anima)' 가수 장민호 님은 지난해에 발매한 '에세이

mwollomoney.tistory.com

 

장민호 자작곡, '에세이ep.2', '휘리릭', 뮤비/가사/듣기/소개

 

장민호 작사,작곡,미니앨범2집,'휘리릭',뮤비/듣기/가사/소개

장민호, '에세이 ep.2', 수록곡 1. '꽃처럼 피던 시절(Flowery Days)' 2. '휘리릭(Swish)' 3. '그때 우린 젊었다(We Were Young)' 4. '소원(One Last Wish)' 5. '아! 님아(Anima)' 가수 장민호 님은 지난해에 발매한 '에세이

mwollomoney.tistory.com

 

장민호, '에세이ep.2', '소원', 듣기/가사/이 세상 모든 어머니에게 바치는 노래

 

장민호,'에세이ep.2','소원',듣기/가사/어머니에게 바치는 노래/엄마를 위한 노래

장민호, '에세이 ep.2', 수록곡 1. '꽃처럼 피던 시절(Flowery Days)' 2. '휘리릭(Swish)' 3. '그때 우린 젊었다(We Were Young)' 4. '소원(One Last Wish)' 5. '아! 님아(Anima)' 가수 장민호 님은 지난 30일 미니앨범 '에세

mwollomoney.tistory.com

 

장민호 세레나데, '에세이ep.2', '아!님아' 듣기/가사/소개

 

장민호 세레나데,'아!님아(Anima)',듣기/가사/미니앨범 에세이ep.2 전곡 모음

장민호, '에세이 ep.2' 수록곡 1. '꽃처럼 피던 시절(Flowery Day)' 2. '휘리릭(Swish)' 3. '그때 우린 젊었다(We Were Young)' 4. '소원(One Last wish)' 5. '아! 님아(Anima)' 지난 30일 발매한 장민호 님의 미니앨범 2집 '

mwollomone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