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건강

라네즈 워터뱅크 블루 히알루로닉 세럼,크림 쇼핑!그리고 가방받다.

by mwollossna 2023. 3. 9.
반응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응??

엊그제인가 그저께인가. 인터넷 보다가 무심코 본 건데 수분크림&세럼 구입하면 라네즈에서 가방도 준다 한다.

ㅇㅇ?? 구입하는 모든 이에게 사은품으로 가방을 준다고??? 아니 미니 가방 생각보다 괜찮아 보여서............ 사실.... 물건보다는 가방이 더 갖고 싶은 건가.?.. 화장품 기초로 물론 세럼. 크림도 항시 필요하지만~~ 가방이 더 당겼던 것 같다. 라네즈는 20대 때만  써봤는데. 라네즈 옛날에 송혜교가 모델이었던 거 같은데, 지금은 김유정인가 보다. 아무튼 라네즈도 내 피부타입에 나쁠 것 없는 걸 아니까. 냅다 주문.

라네즈-본사-직영점-가방-사은품
가방.세럼2개.수분크림1개.샘플3개

이로코롬 왔다. 가방은 구매하면 무조건 주는 걸로 안다. 사진이 되게 밝게 나왔는데, 이 정도로 밝진 않다. 실제 가방색은 사진보다 살짝 어두운 민트? 하늘색.

가방이랑, 세럼 25ml  2개랑, 수분크림 50ml  1개랑, 샘플 3개(미니미 토너)가 왔다.

728x90
SMALL

라네즈-워터뱅크-블루-히알루로닉-세럼
라네즈 워터뱅크 블루 히알루로닉 세럼

내가 주문한 건 이거 세럼 25ml  2개 같은데.... 원쁠로 수분크림 50ml 왔나?? 보다. 횡재수 기분이다.

라네즈-워터뱅크-블루-크림라네즈-워터뱅크-블루-히알루로닉-수분크림
라네즈 워터뱅크 블루 히알루로닉 수분크림

난 건성타입이라, 옵션에서 선택할 때 건성용 세럼 주문 겟!! 크림도 중 건성용으로 왔다. (구입할 때 건성. 지성 중 택하면 된다.)

라네즈-사은품-가방
노트북 화면이 14인치인가?가방 사이즈 비교 컷

가방이 노트북 정도 사이즈 같다. 막 마실용으로, 막 쓰기에 정말 좋다. 웬일~~ 속주머니까지도 있다.

자크도 싸구려가 아니라, 아주 부드럽게 잘~~ 열리고 닫히고. 이거 너무 기분 좋은 쇼핑한 것 같다.

헌데 화장품은 아직 안 써봤다. 쓰던 게 있어서...... 아직 난 개봉할 수가 없다 ㅋㅋㅋㅋㅋㅋ그래서 화장품에 대하여 설명을 못하겠다. 미안합니다..;.(하지만 라네즈 다들 한 번쯤은 써봤잖아요~? 나쁜 적 딱히 없었잖아요~? 그렇죠 그렇죠!?)

반응형

난 삼만삼천??얼마에 구입한 기억인데.. 지금은 그새 삼만원정도에 구입가능한 것 같다;;내가 구입한 라네즈 본사 직영 100% 정품이다.

링크. 요기드리옵니다.라네즈 공식 브랜드 스토어이다.이곳이(네이버) 아닌 다른 곳에서 구입하면 (타 사이트) 가방 안 주는 걸로 난 안다.

혹시라도 세럼, 크림이나 가방 필요하시면  아니면 화장품 가방 두 가지 다 필요하다.!! 하시면! 구입하세요.

▼▼▼▼▼▼▼▼▼▼▼▼▼▼▼▼▼▼▼▼▼▼▼▼▼아래 링크 이곳을 누르세요▼▼▼▼▼▼▼▼▼▼▼▼▼▼▼▼▼▼▼▼▼▼▼▼▼

[25ml 2개+가방 증정]라네즈 워터뱅크 블루 히알루로닉 크림 50ml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