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음악

장민호,'에세이ep.2','소원',듣기/가사/어머니에게 바치는 노래/엄마를 위한 노래

by mwollossna 2023. 11. 6.
반응형

장민호-신곡장민호-에세이2-소원
장민호, '에세이ep.2', '소원'

장민호, '에세이 ep.2', 수록곡

1. '꽃처럼 피던 시절(Flowery Days)'
2. '휘리릭(Swish)'
3. '그때 우린 젊었다(We Were Young)'
4. '소원(One Last Wish)'
5. '아! 님아(Anima)'

가수 장민호 님은 지난 30일 미니앨범 '에세이 ep.2'를 발매하였다. 지난해에 이어 1년 9개월 만에 속편으로 팬들을 찾아온 '에세이 ep.2' 수록곡 트랙에는 '꽃처럼 피던 시절', '휘리릭', '타이틀 곡인 '그때 우린 젊었다', '소원', '아! 님아' 등 이렇게 다섯 가지의 음원이 수록되었으며, '소원'의 작곡으로는 최재은 님과 작사가 신동필 님, 최재은 님이다. '소원'은 첫 가사부터 아리게 아파왔던 곡으로, 특히나 가삿말의 '사랑해요 나보다 더 나를 잘 아는', '사랑 주고 또 사랑 주고도 부족해하는', '어머니 어머닌 참 너무 고마운 사람', '눈 감고 생각하면 언제나 포근해지는 어머니', '어머니 어머니', '눈 감고 생각하면 언제나 눈물 나는 말', 이렇듯 이 세상 모든 어머니들에 대한 위로와 감사함을 느끼게 해주는 장민호 님만의 따뜻한 음색이 묻어나는 곡이다.

주의:눈물 주의보

장민호, '소원' 듣기

장민호, '소원' 듣기
반응형

장민호, '소원' 가사

되돌릴 수 없는 걸 알지만
예전으로 돌아간다면
좀 더 예쁜 말 해드리고 싶은데
그땐 왜 짜증만 냈는지
돌아갈 수 없다는 걸 알지만
소원하나 들어준다면
함께 예쁜 곳 바라보고 싶은데
이젠 모두가 꿈같은 바람이겠죠
아침은 챙기고 다녀라
잔소리 같아서 건성으로 대답했죠
미안해요 나보다 더 나를 잘 아는
사랑하고 또 사랑하고도 부족해하는
어머니 어머닌 참 너무 이상하게도
눈 감고 생각하면 언제나 눈물 나는 말 어머니
늘 그대로 계실 줄 알았죠
세월이 흘러도 당신은 아닐 줄 알았죠
이젠 편안한 맘으로
지금 이 노래를 들으며 웃어요
사랑해요 나보다 더 나를 잘 아는
사랑 주고 또 사랑 주고도 부족해하는
어머니 어머닌 참 너무 고마운 사람
눈 감고 생각하면 언제나 포근해지는 어머니
어머니 어머니
눈 감고 생각하면 언제나 눈물 나는 말
어머니


장민호, 미니앨범2집 타이틀곡, '그때 우린 젊었다', 뮤비/듣기/가사

 

장민호,미니앨범'에세이ep.2',타이틀 곡'그때 우린 젊었다(We Were Young)'가사/듣기/뮤비

장민호, '에세이 ep.2' 수록곡 1. '꽃처럼 피던 시절(Flowery Days)' 2. '휘리릭(Swish)' 3. '그때 우린 젊었다(We Were Young)' 4. '소원(One Last Wish)' 5. '아! 님아(Anima)' 가수 장민호 님은 지난 30일 미니앨범 '에세

mwollomoney.tistory.com

728x90

장민호, 미니앨범2집, '꽃처럼 피던 시절', 듣기/가사

 

장민호,미니앨범2집'꽃처럼 피던 시절',듣기/가사/이 세상 중년을 위한,중년을 위로하는,중년이

장민호, '에세이 ep.2' 수록곡 1. '꽃처럼 피던 시절(Flowery Days)' 2. '휘리릭(Swish)' 3. '그때 우린 젊었다(We Were Young)' 4. '소원(One Last Wish)' 5. '아! 님아(Anima)' 가수 장민호 님은 지난해에 발매한 '에세이

mwollomoney.tistory.com

 

장민호 자작사 곡, '휘리릭',뮤비/듣기/가사

 

장민호 작사,작곡,미니앨범2집,'휘리릭',뮤비/듣기/가사/소개

장민호, '에세이 ep.2', 수록곡 1. '꽃처럼 피던 시절(Flowery Days)' 2. '휘리릭(Swish)' 3. '그때 우린 젊었다(We Were Young)' 4. '소원(One Last Wish)' 5. '아! 님아(Anima)' 가수 장민호 님은 지난해에 발매한 '에세이

mwollomoney.tistory.com

 

장민호 세레나데 곡,미니앨범2집, '아!님아', 듣기/가사/소개

 

장민호 세레나데,'아!님아(Anima)',듣기/가사/미니앨범 에세이ep.2 전곡 모음

장민호, '에세이 ep.2' 수록곡 1. '꽃처럼 피던 시절(Flowery Day)' 2. '휘리릭(Swish)' 3. '그때 우린 젊었다(We Were Young)' 4. '소원(One Last wish)' 5. '아! 님아(Anima)' 지난 30일 발매한 장민호 님의 미니앨범 2집 '

mwollomone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