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부산 기장 꼬막맛집.바릇식당 솔직한 리뷰

by mwollossna 2023. 2. 6.
반응형

얼마 전에 바릇식당 (가게이름) 다녀왔습니다. 부산 기장 꼬막맛집.?

부산 기장에서는 꼬막 맛집으로 유명하다 합니다. SNS 인스타그램에서도 워낙 유명하다고 합니다. 전 경북권에 거주하고 있어서 몇 년 전부터 솔~찬히 주변 사람들한테 들었었죠. 꼬막 맛집이라고 ㅋㅋㅋ저희 엄마도 몇 번이나 드시러 가셨었는데. 얼마 전 구정 지나고 저도 바로 다녀왔습니다. 전 제 입이 시키는 데로 리뷰하겠습니다! 솔직한 리뷰. 제 개인 입맛이오니 욕하진 말아 주세요^^

 

영업시간 매일 am:11:00~pm 20:00 / 평일 브레이크  타임 15:00~17:00

 

주소 : 부산광역시 기장군 일광읍 문오성길 61

 

전화번호 : 070-8845-7277

 

주차는 식당 바로 앞에 갓길 주차로 주차할 곳은 많습니다! 다만  주말은 인산인해 하오니 주차자리 찾으러 갓길 끝자락으로 갈 수도 있다는 점ㅋㅋㅋ뭐 이럴 때 더 걸으면 좋지요 ㅎㅎㅎ공영 주차장도 있다고 하니 공영 주차장 이용하셔도 됩니다 ㅋㅋ

반응형

전 주말에 정말 날씨 너무 좋은 날에 따듯한 날에 봄날씨 같은 날에 갔습니다 ㅎ 너무 바람 쐬기도 좋고 바다가 바로 앞에 있는데도 그렇게 안 추웠어요. 정말 매서운 추운 날에는 아시죠? 바닷바람 쐬면 콧물도 나온다는 거 ㅋ너무 따듯한 날에 간지라 광합성도 쬐고 오랜만에 마음 맞는 사람들과 간지라 더 좋았습니다 ㅎㅎ

부산기장-꼬막비빔밥-메뉴판
메뉴판
꼬막-육전-대판
꼬막 육전 대판

꼬막-대판
꼬막 대판

둘이 비슷한 것도 같고 맛도 똑같습니다. 

(원래 똑같은 맛인가 봅니다.)

꼬막육전대판-꼬막대판
꼬막육전대판.꼬막 대판

저는 성인 4명이라 각각 1개씩 (꼬막육전대판. 꼬막 대판.) 주문해 먹다가  따로 밥공기만 2개를 주문했습니다! 정말 배부르게 먹고 싶어서요 ㅋㅋㅋㅋ

커플데이트로 두 명이 가시면 둘 중 하나만 꼬막 육전대판이나 꼬막 대판 중에 하나만 주문하시고 먹고 모자라면 공깃밥 1개만 추가하시면 됩니다~충분히 그럼 배부릅니다~~~ 데이트 코스로 오시는 게 좋은 게 내부가 작았습니다.... 옹기종기 따닥따닥 붙어서 먹는 기분이었습니다..... 뷰가 이쁜 건 모르겠습니다ㅠㅠ 우리 자리는 정가운데라서..... 흑흑... 창가좌석자리에나 앉으면 바다 뷰 보면서 먹을 수 있어요!!!

728x90

꼬막은 튼실 튼실했습니다. 육전소스에 먹는 소스가 상큼하면서 겨자맛도나니 육전의 느끼함도 덜어줬고요. 육전소스가 맛있었어요 ㅎㅎ꼬막이야 뭐 말해 뭐 합니까ㅠ오동통통 꼬막은 맛있어요. 리뷰 쓰다 보니 침 나옵니다. 힝 ㅜ

"바릇식당" 육전 소스가 참 기억에 남았습니다. 육전이랑 먹는 소스가 맛이 좋았어요 ㅋㅋㅋㅋㅋㅋ꼬막 튼실한 건 기본으로 당연한 거~~~~ 또 바람 쐬러 가서 콧바람도 먹고 데이트코스로는 무난할 듯싶습니다! 바람 쐐러 연인과 또는 가족단위로 가셔서 바릇식당 음식 맛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계~~~~~속 생각나지는 않을 꼬막 비빔밥이었습니다^^물론 가까웠다면... 얘기가 달라집니다. ㅋㅋㅋㅋㅋㅋㅋ육전 소스 최고! 오동통통~~ 꼬막 튼실 최고였습니다.

 

이상. 아주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의 리뷰 끝

간절곶-바다-뷰
끝으로 간절곶 바다 뷰 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