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건강

앱테크,1분 글을 읽기만해도 포인트가 쌓입니다.어플 보윙

by mwollossna 2023. 2. 3.
반응형

안녕하세요!! 앱테크 보윙이라고 알려드리려고요~~ 앱테크 하시는 분들 굉장히 많던데 전 좀 늦은 감이 있는 것 같습니다.

(늦었다 할 때 진짜 늦었다고 하던데 ㅋㅋㅋ) 며칠 해보니 쏠쏠히 괜찮았습니다 ㅎㅎ

저도 이거 시작한 지 짬짬이 하고 있는데 ㅎㅎ가입한 지는 2주 안 된 것 같습니다 ^^잠시 화장실에 앉아서도 했고요;자기 직전에도 했고요. 그냥 입이 궁금하고 근질근질하고 심심할 때 보윙에 들어와서 광고를 몇십 초 정도 봐주고 쓰여있는 그대로 글만 읽었습니다! 그랬더니 포인트가 쌓였습니다! 발음 연습!! 말만 하면 돈이 쌓이는 어플입니다!^^

환전할 수 있는 은행이 나오네요^^보다시피 10000원 이상 출금가능입니다. 제 포인트는 2주 정도 열심히도 아니고 그냥 간혹 생각날 때 화장실에 앉아서 3번 정도 글을 읽었는데요. 제 포인트는 2510원입니다. 전 10000원까지 적립하고 출금하려고 합니다 ^^히히 이거 굉장히 쉽고 할 만합니다 ㅋㅋ

앱테크&짠테크, 중 보윙이라는 앱테크는 추천인 그런 건 없습니다. 그냥 플레이스토어가 셔서 보윙 치시고 어플 다운로드하시면 되십니다:)

링크 필요하시면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samboss.reward

 

보윙 - 발음연습 돈버는 앱 (말만하면 돈버는앱) - Google Play 앱

따라 읽으면 돈 버는앱 보윙! 발음이 좋으면 돈이 쌓이는 리워드! 보윙을 통해 발음연습을 해보세요!

play.google.com

보윙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단순하고 쉽습니다!!

반응형
728x90

 

진행 중인 광고란에서 참여할 수 있는 게 여러 가지가 있는데 난이도 결정하셔서 아니면 포인트 결정하셔서 한 가지 선택을 해주시면 됩니다!

SMALL

 

고른 것에서 참여하기 버튼을 눌러주시면! (그냥 골랐는데 생활꿀팁 고데기 편이 나왔네요 ㅋㅋ)

광고시청 후 대사를 따라 하시면!! 되십니다~~~~ 광고시청은 17초라고 쓰여있네요 ㅎ짧아서 좋습니다!

 

광고 17초 본 후에 쓰여있는 대사를 저 마이크를 누르고 읽어주시면 됩니다!(대사 읽으면서 이게 꿀팁이 맞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사를 또박또박하게 읽어준 후에 검사를 해주시면! 채점을 합니다~

결과를 확인하시겠습니까? 확인해 줍니다.

축하합니다~ 포인트 40 지급 완료!라고 바로 뜹니다.

한번 해보시면 쉽고 입도 풀 수 있고 발음 교정도 잘 될 것 같습니다. 포인트도 쌓고 발음 교정도 되고 내가 모르는 꿀팁. 정보도 알 수 있어 좋습니다. 저도 시간 날 때마다 간간히 앱테크&짠테크로 사용해야겠습니다!

그럼 마무리 이상입니다^^주말 행복하게 보내소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