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용황밀면'(비빔밀면) 맛 리뷰-불고기도 준다!가격 좋고 맛 좋은-경주 용황밀면 맛집-추천

by mwollossna 2024. 4. 16.
반응형

날씨가 온화하고 더운 게 입맛 확 돋는 게 당겼다. 그렇다. 밀면의 계절이 왔다. 경주에 밀면맛집이 몇 군데 있는데 그중에서도 오늘은 '용황밀면' 소개해보겠다.

가격도 좋고, 물론 밀면 한 그릇에 그렇게 비싼 건 아니지만..(물가가 비싸서 그런가 음식이 만원 안되면 싸다고 생각하는;;) 맛이 있어야 하지 않겠나.!!

밀면맛집 경주 '용황밀면' 맛 후기, 경주 오면 맛볼 곳.

용황밀면-외관
'용황밀면' 외관
용황밀면-내부
용황밀면 내부

외관도 그렇지만 내부도 딱 정갈하고 

무엇보다 맛있다.ㅋㅋㅋㅋㅋ

밀면을 주문하면 함께 불고기가 나온다.

밀면과 불고기는 8,000원이다.

경주 '용황밀면' 메뉴 및 가격

경주-용황밀면-메뉴-가격
경주 용황밀면 메뉴(가격)

물밀면 8,000원

비빔밀면 8,000원

땡고추밀면 8,000원

땡초비빔밀면 8,000원

만두 5,000원

석쇠불고기(소) 5,000원

석쇠불고기(대) 10,000원

 

'용황밀면' 비빔밀면-불고기-만두-맛 후기

용황밀면-비빔밀면-불고기용황밀면-비빔밀면-불고기
용황밀면-비빔밀면-불고기
용황밀면-비빔밀면
용황밀면-비빔밀면

사진 보니 다시 또 생각나는 비빔밀면.... 맛.!

반응형

용황밀면-불고기-만두
용황밀면-불고기-만두

무척 배고픈 상태에서 간 거라 만두까지 시켜봤다.

 

남겼다.
남겼다.

웬걸! 엄청나게 배부른 양이었다!! 결국 한입정도 남겼고.

만두는 입에 넣자마자 사라졌고, 비빔밀면은 코 박고 먹느라 바빴고, 불고기는 한 점도 남김없이 해치웠다.

마지막으로 위 사진의 오른쪽에 있는 육수! 뜨거운 육수를 호로록~해주었다.

이 모든 게 맛이 있어서 20분도 안되어 일어난 일이었다.

비빔밀면 한입에 입맛이 돌아났으며, 만두는 물만두처럼 몇 번 씹을 것도 없이 편안하게 넘어갔다.

만두가 너무 맛있어서 놀랐다. (만두는 처음 먹어봤음)

불고기는 항시 먹을 때마다 느끼는데 둘이 먹기에는 조금 아쉬운 양이다 ㅎㅎㅎㅎ 맛이야 평가할 수 없다.

잡내 없음. 그럼 끝.(너무 맛있다는 얘기)

 

 

이상 경주 현지인의 밀면맛집 후기 마침입니다. 경주 오면 꼭 맛볼 '용황밀면'

경주 '용황밀면' 위치 및 장소

가게명: 경주 '용황밀면'

주소: 경북 경주시 유림로 5번 길 147

영업일: 토요일, 일요일만 브레이크 타임 없이 10:30~20:00

             나머지 평일(월~금) 10:30~20:00까지 (브레이크 타임: 15:30~16:30)

서비스 옵션: 단체 이용 가능, 포장, 배달 가능

전화: 0504-2015-202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