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경주 구황점 다왕 갈비탕,먹고오기

by mwollossna 2023. 3. 8.
반응형

경주 구황점 오픈!!! 다왕 갈비탕 후기

주소:경북 경주시 알천남로 306 다왕 갈비탕 구황점

전화번호:0507-1304-5876 / 054-772-5876

영업시간:11:00~21:00 , 매주 일요일 휴무일

가게 앞  주차장 굉장히 넓고 자리 많다.

포장 가능한데 배달이 가능한지는 모르겠다.(전화해서 물어보세요+.+)

728x90

오픈한 지 일주일도 안된 갈비탕 가게다. 용황점 다왕 갈비탕 집도 있는데. 갈 때마다 못 먹는다. 미리 예약하지 않으면 없다고 하니깐...... 갈 때마다 없어서 5번 가면 4번 정도는 못 먹는... 그 정도로 갈비탕 맛집이다. 근데 구황점에 다왕 갈비탕집이 생긴다고 한달전?쯤인가부터 들었었다. 오픈날 갔었지만 내가 밤늦게 간바람에.....;;드디어 오늘 오후에서야 가서 먹었다!!! 오빠는 어제도 갔는데, 오늘도 또 갔다. 내가 안 먹어봐서..... 또는 자기도 또 먹고 싶어서ㅋ

반응형

구황점-다왕-갈비탕
구황점 다왕 갈비탕
경주-구황점-다왕갈비탕-입구
경주 구황점 다왕 갈비탕 입구
경주-구황점-메뉴판
메뉴판

우린 당연히도 갈비탕 먹으러 왔으니까~~~ 갈비탕 12000원 2개 주문

다왕-갈비탕
다왕 갈비탕
다왕갈비탕-고기양많음
고기 양이 많다.흡족

고기 양이 많다. 과연 다 먹을 수 있을까??했는데.다 먹었다.맛있었다...........고기가 진짜 부드럽다.야들야들 부드러워서 먹고나니 이빨에 끼는 것도 없었다.예전에 갈비탕 고기가 질긴거 먹어봤지만ㅋㅋㅋ진짜 이빨에 겁나 낀다;''짜증날 만큼 ㅠ근데 구황점 다왕 갈비탕은 안꼈다!!!너무 부드러운 고기질♥너무 부드러워서 갈비찜도 궁금해진다.얼마나 맛있을까,기대된다ㅠㅠ다음번에 갈비찜 먹어봐야겠다.연속으로 오빤 이틀째 먹는건데 안질린다 한다.맛있다고 내일도 먹을수 있다 한다.

SMALL

다왕갈비탕-고기
갈비탕 살코기 듬뿍

갈비탕 고기 살덩어리 많고 정말 든든하다. 매장 내 홀도 넓어서 먹기 편하다. 주차야 뭐, 경주는 주차전쟁은 없으니깐ㅋㅋㅋ

여기 갈비탕 맛집이다!!!! 이제 우린 구황점 갈비탕으로 가기로 했다. 오예!!!!! 우리 집에서 그렇게 안 멀어. 너무 좋다링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