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경주 홍익 돈까스 매장가서 먹고오기 편,후기

by mwollossna 2023. 3. 6.
반응형

오늘의 저녁은 경주점 홍익 돈가스 편

주소: 경상북도 경주시 구황동 883-34

영업시간 : 오전 11:30 ~ 오후 2:30  , 오후 5:00 ~오후 8:00   

휴무일: 화요일

매장 내 식사가능, 테이크아웃(매장에서 먹고 남으면 포장 가능), 배달주문 안됨 (포장주문도 안됨)

연락처: 054-745-1228

경주점-홍익돈까스
경주점 홍익돈까스
홍익-돈까스-입구
홍익돈까스 입구

홍익 돈까스 가격은 가성비라고 할 수 있겠다. 이유는 포스팅 끝자락에 있습니다.

홍익돈까스-메뉴
홍익 돈까스 메뉴판

메뉴판 반사..;;.(죄송합니다..)이 외에 메뉴판 사진이 더 있으나.... 너무 반사가 심해서 다른 사진은 올릴 수가 없다..

파스타류 롤러류 볶음밥류가 있다.사이드 메뉴로는 치킨도 있다.

728x90

홍익돈까스-정식홍익돈까스-세트A야채볶음우동
돈까스 정식 ,  세트A 야채볶음우동

우린 돈까스 먹으러 왔으니!!! 나는 돈가스 정식 12500원 주문.

오빠는 세트 A 야채볶음우동 11900원 주문.

돈까스-정식-양-많다
사진이 짤려서 그렇지.,양이 많다

써는데 생각보다...애 먹었다. 이유는 양이 많아서.. 돈가스 크기가 커서.. 내 거 돈가스 정식에는 미니 우동이랑 생선가스도 나온다.

양이 상당히 많아서..나는 내가 남길 거 예상이 됐다. 써는데서부터 예사롭지 않았다. 다른 집 돈가스랑 다르게 칼질할게 많았다는 뜻.ㅋ

또 고기가 얇지도 않고 튀김옷도 얇지 않다.적당히 두툼하다.

홍익-돈까스-포장
배불리 먹고 남은게 반절이상

다녀온 후기

º결국 돈가스 이만큼이나 남았다. 포장해 왔다. 내 생애 돈가스 이렇게나 많이 남긴 건 처음이다.

º가성비로 최고라 할수있다!!내일 먹을 반찬이 이렇게나 많이 생기다니, 12500원짜리 돈가스가.... 반절이상이나 남았으니까.... 그럼 난 돈가스 6250원에 먹었다고 치고... 내일 먹을 6250원 치가 남았네에?? ㅋㅋㅋㅋㅋㅋ 

º배달은 안되서 직접 먹으러 와야 하지만~매장 홀은 넓기 때문에 먹는 데는 편안하게 먹을 수 있다.(옹기종기 붙어먹으면 너무 숨 막히고 답답해 싫으니깐요ㅠ.)

º고기에서 잡내 안난다.오빠가 주문한 세트 A 야채우동볶음은 살짝 밍밍할 수 있겠으나 짜게 안 먹는 게 좋은 거니깐~그렇다고 맛없는 것은 아니다. 돈가스 소스맛은 음~살짝 뭔가? 아쉬운 건 뭔지를 모르겠지만. 그렇다고 맛없는 것은 아니다. 괜찮네!! 여기 돈가스 맛 괜찮다.(그동안 너무 짜고 달고에 길들여져 있어서 아마도 자극적인걸 내 몸은 원할수도 있다ㅠㅠ)

º오늘 저녁도 잘 먹었다. 감사합니다. 먹은 지 3시간 다돼 가는데 아직도 배가 든든하다. 감사합니다.

초코가득우유-
초코가득우유

끝으로 입가심 뽀로로롥~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