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경주 이삭 토스트,토스트는 이삭이 옳다.

by mwollossna 2023. 3. 5.
반응형

경주 중앙점에서 이삭 토스트 포장해 오기

경주-중앙점-이삭-토스트
경주 중앙점 이삭 토스트

 

주소:경상북도 경주시 황오동 337-2,  가게명: 경주 중앙점 이삭 토스트,  영업시간: 매일 10:00~20:00

초저녁에 경주 이삭 토스트 포장해서 저녁으로 때우기!!!!! 완료!!! 오랜만에 또 아니... 한 달 만인가? 이삭 토스트 또 당겨서 포장해 왔다.

이삭 토스트 내가 처음 맛본 게 2006년 인가? 맛이 아직도 그대로다.. 체인이라 지역마다 집집마다 토스트 누가 굽느냐에 따라 다른 것 같다.

그래서 나는 토스트 당길 때마다 경주 중앙점 토스트로~토스트 굽기 정도가 좀 더 바삭한 식감이다. 다른 곳도 먹어봤지만....

음. 경주 중앙점만 내게는 옳았다. 늘 가게가 변함없는 자리에 있고 늘 변함없는 맛이며, 사장님도 변함없이 늘 ~.

경주-중앙점-이삭토스트-메뉴
경주 중앙점 이삭토스트 메뉴

반응형
728x90

이삭토스트-포장이삭트스트-사진
4개 포장.

오빠는 한 개만 먹기에는 배가 안 차니깐, 2개. 나는 1개는 킵해둘 거니깐, 2개 

이삭-토스트-감자감자-토스트-
감자 토스트3500원

우유랑 토스트랑 먹으면 진짜. 궁합이 그렇게나 좋을 수가~.....ㅠㅠㅠㅠ(사진 올렸는데 단내 나는 것 같다 ㅋㅋㅋㅋㅋㅋ) 또 먹고 싶어 진다.ㅜ(킵해둔 거 한 개 있는데 새벽에 제발 내가 손 안대길 바란다ㅋㅋㅋ) 감자 토스트에 허니머스터드소스가 있던데~원래 허니머스터드 줘도 버리는 편인데. 뭐 이미 발라져 있는 거 거둬낼 수는 없지~~ㅇㅇ? 근데 맛 괜찮네~~ 나같이 허니머스터드 안 좋아하는 사람에게 허니머스터드

SMALL

는맛있구나~~라는 걸 알려주는 맛이었다. 그렇다면 다음번에 또 감자토스트 먹어줘야겠다. 언제나 느닷없이 토스트 당길 때!! 늘 같은 맛이어서 절대 실패 없어서 이삭 토스트 너무 좋다. 아는 맛이 무섭다고. 먹어봤던 그 맛이라서 너무 감사하다.

이삭 토스트 메뉴 추천:  감자,  허니갈릭 햄치즈, 기본인 햄치즈 추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