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경주 문여사의 미쁨도시락 배달음식!!후기편,

by mwollossna 2023. 3. 5.
반응형

문여사의 미쁨도시락 배달음식 편,

어제저녁은 도시락 시켜 먹었다^_____^ 우선 평점이 오점대라서 시켰다!!!!!! 오점대면 맛은 성공이라고 할 수 있다. 처음 시켜본 집인데. 오 역시!!!!!! 성공했다.

같은 동네가 아니라 배달팁이 3000원일 것이다,,,(그것만 빼면.ㅠㅠ2000원 정도만 되도....) 무튼, 대만족인 음식들이었다.!!!

생각보다 든든했다. 보기에는 양이 적어 보였는데. 딱이다. 오히려 남으면 음식 쓰레기만 남고 처치하기 더 곤란스러우니 차라리 적당한 양이 나을 수도 있다.

만족한 도시락이었다♥다음번에 또 시킬 것 같다 ㅎㅎㅎㅎ

728x90

매콤제육볶음-오징어볶음
매콤제육볶음,오징어볶음

반응형

오빠는 매콤 제육볶음. 나는 오징어 볶음. 제육볶음 맛봤는데, (고기에서 잡내도 안남) 

동그랑땡 같이 생긴 애는 떡갈비 맛나던데... 저거 맛있었다. 두부도 계란도.. 멸치볶음도...

 

다 맛있었다. 보니까 또 먹고 싶어 지네..... 파인애플, 오렌지, 샤인머스캣, 으로 입가심 마무리~해주고!(산적에 깔려있네 ㅋㅋㅋㅋㅋ)요구르트도 준다.구성이 꽤 알차다!!!

 

오빠 도시락은 프라이계란이 샐러드 위에 가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배달 오는 길에 저래 됐나 봄.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콩나물국도 있었는데, 사진에는 못 나왔다 ㅋ콩나물국 원샷 때려서~ㅋ

SMALL

상호명:문여사의 미쁨도시락,  운영시간:매일 오전 11:00~오후 9:00,  휴무일 없다. 연중무휴!!!! 배달/포장 다된다.(포장은 배달비 X) 매장에서는 식사 안됨.

1인,2인 ,가정에서 도시락 배달용으로 너무 괜찮은 맛집이었다. 딱이다!! 거기다 수제반찬집이라, 더없이 시간 없는 바쁜 현대인들에게도 좋을 거 같다.

포스팅하면서 알아보니 더 괜찮은 가게인것을 알았다.꼭 다시 시켜먹겠습니다.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