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음악

아이유 ♡ 이종석 열애인정!!!

by mwollossna 2023. 1. 6.
반응형
 
아이유
직업
가수, 탤런트
소속
EDAM엔터테인먼트
사이트
팬카페, 유튜브, 페이스북

아이유 프로필        1993.5.16. 황소자리. 닭띠. 161cm. O형

 
이종석
직업
탤런트, 영화배우
소속
하이지음스튜디오
사이트
팬카페, 인스타그램, 공식사이트

이종석 프로필        1989.9.14 . 186cm.  A형 

둘이 진짜 ㅎㅎ사귄다네요 글쎄~~옴뫄뫄모마뫄
10년을 미운 정으로 돌고 돌다가 연인으로 발전한 것 같습니다. 너무 축하하고 싶네요!
정말 사람 인연은 모를 일이죠"?ㅎㅎㅎ
10년의 우정을 나누는 동안 얼마나 지지고 볶고 다퉜을까요 ㅎㅎ상상하니 왜 전 흐뭇해지죠...
그 둘이 연인으로 발전했다는 사실이 너무 이쁘네요ㅠ
전 아이유 너무 좋아요. 솔직히 호감형이잖아요~남자가 봐도 여자가 봐도 아이유만큼 호불호 없는 인물도 잘 없을 것 같습니다! 게다가 아이유는 기부금도 정말. 이 친구는 사랑할 수밖에 없네요.... 인성이 멋들어진!

21년에 기부금은 약 16억 7000만 원. 아이유 데뷔 이후 기부금액만 43억입니다.
아이유가 남동생이 있는데 남동생분이 예전에 그랬죠... 누나를 자기는 따라갈 수 없다고. 네. 저도 아이유 님을 따라가는 연예인이 또 있는가??(있었다면 예전에 가수 장나라 님이 계셨던것같습니다)
22년 아이유가 기부한 금액은 9억 3000만 원에 달했고요.
또 23년 계묘년 정초부터 아이유는 연초를 맞아 사랑의 연탄 모으기 성금 1000만 원을 전달했다고 합니다.
인물도 선하지만. 마음도 선한 영향력. 너무도 큰 대단한 인물입니다.
그래서 이종석 님이 아이유를 존경한다 하고 아이유 님을 정말 너무 많이 좋아했었나 봐요.ㅎㅎㅎ

SMALL

이종석 님의 여동생이 결혼할 때 아이유가 축가도 불러주었다고 합니다~이미 가족끼리 왕래가 있었네요. 결혼전제로 만남을 이어가지 않을까 생각 듭니다. 이종석 님 나이가 30대 중반이니 슬슬 생각하겠죠?? ㅎ연인으로 인정한 건 22년 12월 31일이었지만 ㅎㅎ디스패치정보로는 아이유와 이종석이 연인이 된 건 4개월 정도라고 (얼마나 꽁냥꽁냥할까요 ㅎㅎㅎ) 사랑스러운 커플이넼ㅋ♡

반응형

지난 크리스마스에는 일본여행으로 1박에 250만 원 최고급리조트에서 함께 보냈다고 합니다.

이 여행에서 아이유 친동생 남동생도 함께 했다고 합니다^^

두 사람의 커플아이템도 언급되었는데요. 이종석은 500만 원대의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를 가지고 있고 아이유는 이와 비슷하게 생긴 같은 브랜드의 300만 원대 가방을 소유하고 있다고 합니다~

지난 22년 MBC연기대상 대상을 수상한 이종석 님이 수상소감에서 '군복무를 마치고 많은 고민과 두려움과 괴로움들이 많았었다. 그때 어떤 이간적인 좋은 방향성과 긍정적인 생각을 하게끔 도와주신 분이 있었다. 며 항상 그렇게 멋져줘서 너무 고맙고 내가 아주 오랫동안 많이 좋아했었다고 , 너무 존경한다고 전하고 싶다.라고 고백을 했었죠~이 주인공이 아이유 ♥

 

이종석 님은 열애 인정 후인 지난 1월 1일 팬카페에 '그 친구는 20대 중반즈음 처음인연을 가지게됐고 뭔가 풋사랑 넘어 커다랗지만 또 이루지 못한 아쉬움도 있었다. 긴 시간을 친구로 지내다가 이제야 이렇게 됐다. 라며
저는 저대로 열심히 살다가도 늘 마음 한구석에 자리 잡은 이상한 친구였던 것 같다'라고 했습니다.

이에 아이유는 '저의 오랜 동료였던 분과 서로 의지하며 좋은 마음을 키우고 있다. 라며 긴 시간 동안 고맙게도 저를 응원해 주고 저에게 항상 멋지다 멋지다 해주고 또 진심 어린 격려를 보내준 듬직하고 귀여운 사람이다'라고 연인이 된 이종석을 팬들에게 소개했답니다.

서로 진짜 의지하네요. 보기도 좋고 너무 어울려서.. 둘이 좋은 만남으로 결혼까지 갔으면 그냥 나의 개인적인ㅎ

 
사의찬미
조선 최초의 소프라노 윤심덕과 그의 애인이자 천재극작가인 김우진의 비극적인 사랑과 함께 알려지지 않은 김우진의 작품세계를 재조명한 드라마
시간
월, 화 오후 10:00 (2018-11-27~)
출연
이종석, 신혜선, 김명수, 김시현, 김원해, 황영희, 고보결, 신재하, 이지훈, 정문성, 오의식, 이준이, 한은서, 이상엽, 장현성, 이철민, 김강현, 장혁진, 배해선
채널
SBS

 


혹시 이 드라마 아니면 사의찬미 들어보셨나요??
예전에 이종석 님은 '사의찬미'라는 드라마 미니를 찍으셨는데요.
현대극이 아닌데 이종석 님이 연기를 잘하셨나 봅니다ㅏ. 저 사의찬미 보고 펑펑 울었던 기억이... 컴퓨터에 저 드라마를 넣어놓기까지 했어요. 한컷도 빠짐없이 보려고... 그만큼 이종석 님한테 너무 어울렸고요. 이종석 님 다시 보았답니다.
역시 배우는 배우구나~~~ 이루어질 수 없는 애잔하고도 가슴 아픈 두 남녀의 인생을 그린 비극적 사랑이야기예요.
실존 인물 조선의 최초 소프라노인 윤심덕(신혜선), 그의 애인 극작가 김우진(이종석)이 주인공입니다.
안 보셨으면 꼭 보시길 바랍니다.

 

728x90

'사의찬미' 2018년 방영된 거니 이종석 님이 아이유를 마음속에 간직하고 있을 때가 아니었나 싶네요. (그냥 나혼자만의 생각)그래서 연기가 더?? 어쩐지 너무나 슬펐거든요. 원래 슬픈 내용이기도 한데. 저 이 드라마보고 이종석 님께 반했었거든욬 ㅋㅋㅋ

마지막으로 
뿌잉

아이유-이종석-열애
아이유,이종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