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음악

호날두.사우디 알 나스르 이적으로 2700억!계약

by mwollossna 2023. 1. 6.
반응형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직업
축구선수
소속
알 나스르
사이트
인스타그램, 트위터, 페이스북

호날두가 지난 2022 카타르월드컵에서 선전을 못하고 예전만큼의 폼도 못 나오고. 뭐 말도 많고 탈도 많은 호날두입니다~한국에서는 날강두라는 별명이 있는데. 다른 별명도 많습니다. 한반두(. 지난 한국과의 월드컵경기 때 호날두는 등으로 수비를 했지만 한국의 골로 연결시켜 주게 되는 어시스트를 해주었죠 ㅋㅋ)그래서 한반두가 되었습니다^^ 예전 같지 않은 둔한 몸.. 스피드도 많이 딸리는 것 같던데ㅜ그래서 주전으로 못 뛰고. 벤치에 오래 앉아있는 모습도 보여줬네요. 그래서 생긴 또 벤치두.라는 별명ㅋㅋㅋㅋ근데 애칭인지 별명인지 귀엽지 않나요?? 나만 그렇게 생각하는 건가?ㅎ여하튼 인성도 그다지 좋지 않다는 걸로도 유명한 호날두!!! 그러나 이 사람만의 유명세와 전성기만큼은 인정한다는 것과 아직도 건재한 게 이 사람의  스타성은 아직도 어마어마. ~ing 현재진행형이죠!!  sns인스타그램에 사진 1장만 올려도 광고료가 18억.이라고. 함... 엄. 음,

아 며칠 전 호날두가 기자회견에서 유럽에서의 내 일은 끝났다고~유럽주요 클럽에서의 모든 걸 성취했고 이제 아시아에서 새로운 도전을 한다고~말했답니다. 사우디의 축구클럽 알 나르스와 2억 유로 (약 2700억)에 계약하고 성대한 입단식을 가졌다고 하네요.

반응형

음 그렇다면 이제 또 다른 별명으로는... 신밧두. 가 된 것 같습니다.(아 저는 호날두를 좋아합니닼ㅋㅋ애칭으로 부르는 거예요)

호날두의 사우디 데뷔전 무대는 빨라야 2주 뒤. 22일이라고 합니다. 원래는 오늘자인 6일 사우디 데뷔전 출전이 금지되어서죠, 작년에 출전정지 징계를 받아서 데뷔가 미뤄진다고 합니다.(근데 이번 카타르경기 보니 호날두가 많이 체력적으로 딸리는 게 보이던데.. 메시는 메시다. 나는 걸 보여줬는데 호날두는 ㅠㅠㅠㅠ안타까워요ㅜ아 같은 또래라 마음이 가네욬ㅋㅋㅋ인성 부분은 저도 싫습니다!!!!)

끝으로

호날두 1985년 2월 5일  /  키:185cm  / 몸무게:83.5kg

바디가 섹시하다.

728x90
호날두의 여자 친구로 조지나 로드리게스 (호날두 여자 친구 돼서 인생이 변한 여자)
 
조지나 로드리게스
직업
모델
소속
-
사이트
인스타그램, 트위터, 페이스북

넷플릭스에 '아이 앰 조르지나' 시리즈로 나온 게 있는데요. 로드리게스는 인플루언서이자 사업가. 호날두 여자 친구로 나오는 라이프스타일. 일상다반사. 리얼리티로 찍었더라고요. 시간이 나면 저도 보려고 하는데! 뭐 어떻게 만났는지를 알고 있어서 그런가 사실 나도 아직 안 보고 있음ㅋㅋㅋ

(여자가 구찌매장에서 시간비 2만 원으로 알바 중에 어느 날 갑자기 진짜로!!! 호날두가 매장에 와서 둘이 첫눈에 뿅~그게 첫 만남. 후로 계속 데이트. 그게 지금까지 법적으로 부부가 아닌 호날두 여자 친구로 동거인으로 살다가 둘 사이의 진짜 아이도 낳고 자녀들과 잘 먹고 잘 산다는. 호날두 여자 친구로 너무 유명해져서 모델도 되었고 인플루언서. 사업가. 간간히 아이 돌봄. 가족휴가계획 짜기. 하는  호날두를 만남으로 인해 신데렐라로 시작해  슈퍼우먼급의 멋진 여성으로도 성장하고 있다는 이야기) 일 것 같습니다.

SMALL

호날두-로드리게스
호날두,로드리게스

아 호날두는 동거녀 로드리게스에게  한 달 용돈으로  약 1억 3000만 원을 준다고 합니다~

호날두-로드리게스 사진
호날두,로드리게스 사진

호날두가 멋진 걸까. 옆에 있는 로드리게스가 멋진 걸까. 둘까 섹시하고 잘생기고 이쁘고 지네가 다하긴 하던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