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건강

네모뷰.어플!초대코드 663DE360,네모뷰 포인트 변경사항

by mwollossna 2023. 2. 8.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가 며칠 써본 어플을 공유해 드려요! 저도 2번 정도 사용하였습니다. 뭘로 뭘로? '네모뷰'입니다!
어플 이름이 '네모뷰' 뭐 하는 애일까요?? 네 리뷰 쓰는 어플입니다. 전 MZ세대라서 (간신히 턱걸이한 MZ ㅋㅋㅋㅋㅋㅋ)

728x90

전 안 할 수가 없었습니다! 그리고 저 몇 번 사용한 적 없습니다. 근데 쓰다 보면 이거 모일 것 같은 예상이 되더라고요. 그래서 포스팅 각ㅋ

어디서든 구입한 온라인 물건. 우리 여기저기서 엄청들 사잖습니까. 네이버쇼핑몰에서도 구입하고 TV홈쇼핑에서도 구입하고 쿠팡에서도 구입하고~올리브영. 안다르. 뮬라. 티몬. 지마켓. 11번가. 마켓컬리. 위메프. 등등 어우 전 정말 핸드폰에 너무 많습니다. 저처럼 온라인 물건 구입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물건 구입한 것을 네모뷰라는 어플에 리뷰를 쓰고 구입한 링크를 걸어두고. 물건을 직접 써본 장단점을 써주고. 사진도 2장 정도 보내서 제출하면 검수를 해주십니다.(동영상 제출도 있음. 동영상은 포인트 더 준다고 함.) 검수가 제대로 잘

반응형

되면 승인이 떨어져서 저한테 포인트를 ㅋㅋ(하루 만에? 거의 승인되더라고요~만일 반려가 되면 반려된 이유가 쓰여있고 수정만 해서 보내면 금방 검토해 주고 바로 승인 납니다.) 네모뷰 처음에 가입할 때는 친구초대 코드번호 기입해서 친구도 나도 1000원씩 받고 첫 가입자가 리뷰 한번 쓰면 1000원 받은 것 같습니다 ㅋㅋ그 후로는 리뷰 하나쓰고 800원씩. 같습니다ㅋㅋㅋ이 정도도 너무 괜찮은 거죠. 사람이 살아가면서 물건을 구입안할 수가 없지요? 네모뷰라는 앱을 적절히 잘 쓰면 꽤 포인트 잘 모일 것 같습니다^^

검수대기-네모뷰
검수대기 중~ 리뷰

전 오늘 3번 리뷰를 쓰고 제출했습니다! 승인 여부는 내일 나오겠죠~?ㅋ

네모뷰-어플
노출중인 내 리뷰

저도 네모뷰 앱을 사용한 지 얼마 안 되어 리뷰 노출돼 있는 건 딱 2개입니다. 그렇다면 포인트는요??? 포인트가 중요하죠!

네모뷰-포인트
리뷰 한건 쓰고 800원 받았어요!

가입을 하면 1000원 즉 친구코드를 가입할 때 써주시면 친구도 나도 1000원 받습니다!(했던 말 또 하는 것 같은데 ㅋㅋㅋㅋ) 저도 친구를 급하게 손품으로 구해서 1000원을 받아냈습니다. 안 받으면 너무 아깝잖아요? 처음부터 기입 안 하면 그냥 날아가는 돈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그래서 전 이런 경험 몇 번이나 해봐서 이제는 초대친구 그런 거 있다면 무조건 친구 찾아서 코드를 기입합니다 ㅋㅋ그리고 첫 리뷰 쓰고는 1000원을 받은 것 같습니다. 1월 29일에 한번 리뷰를 또 써서 800원. 그래서 총 2800원이란 포인트가 있네요 ㅋ

SMALL

네모뷰-환급금
환급금은 최소 5000원부터!
네모뷰-친구초대
친구도 1000원 나도 1000원 .ㅋㅋ

네모뷰 사용 안 할 이유가 없는 것 같지 않나요? 물건을 사는데 사실 리뷰등록 안 하는 이유가 아무런 포인트 없어서도 있고 포인트가 너무 적어서도.. 그랬었는데. 리뷰 하나에 800원이면 괜찮은 겁니다 ㅋㅋㅋㅋ공감이 가신다면  네모뷰 다운로드하십시오! 핸드폰 플레이스토어에서 네모뷰라고 치고 다운로드를 하여주세요~가입하는 건 이메일로 가입하시면 됩니다. 어렵지 않아요~

혹시 몰라 링크 걸어드립니다. 초대코드번호 쓸 거 없으시면 제 것  663DE360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럼 친구도 나도 서로서로 1000원씩 받을 수 있습니다. 2023년 3월13일 부터 네모뷰 어플이 친구초대로 1000원에서 500원으로 변동되었습니다.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itso.nemoview 

 

네모뷰: 어디서 무엇을 구매했든 리뷰 쓰고 포인트 받자 - Google Play 앱

동네 구멍가게부터 온라인 쇼핑몰까지, 자신이 어디서 무엇을 구매했든 네모뷰에 리뷰를 남기면 환급 가능한 포인트를 드려요!

play.google.com

 

네모뷰 어플이 잠정을 끝내고,3월13일 기준으로 리뷰재개와 동시에 적용됩니다!!
변경된 사항을 밑에 링크를 통해 참조하시면 되겠습니다^^

[네모뷰 이용법] 네모뷰 리뷰 작성법 및 기준 : 네이버 블로그 (naver.com)

 

[네모뷰 이용법] 네모뷰 리뷰 작성법 및 기준

안녕하세요 :) 네모뷰입니다. 새로워진 네모뷰 리뷰 가이드 라인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네모뷰는 제품 ...

blog.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