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건강

음으로 노래찾기!!구글 허밍으로 노래찾기

by mwollossna 2023. 2. 4.
반응형

안녕하세요!

우리 가끔 노래 제목과 노래 가수가 생각 안 날 때!!!! 지나가는 길에 어느 가게에서 노래가 나오는데 이게 무슨 노래지?? 처음 들어보는데?? 할 때!!! 노래 좋은데?? 이 노래 알고 싶은데.. 전 이런 경험 많았습니다 ㅎㅎ즉 음으로는 흥얼흥얼 하는데 당최 내가 찾을 수가 없을 때 있었죠~~ 머리에만 맴도는 음인데 찾을 길이 없었죠~~ 가사. 가수. 제목도 생각이 안 나니 말입니다 ㅎㅎㅎㅎ그럴 때 말입니다!!

구글 허밍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사용해 보니 적중률이 높은 것 같더라고요. 팝송도 가능하고 스페인어 노래도 찾을 수 있었습니다 ㅎㅎㅎ구글은 정말 너무 똑똑합니다 ㅎㅎㅎ(구글애정해야 하는 중:)

구글-앱
마이크 보이시죠~

스마트폰에서 구글 앱을 열어주세요! 앱으로 들어가셔야 마이크가 나옵니다! 그러면 검색창 옆에 마이크가 보이시죠??

구글-노래검색
하단에 노래검색 클릭

마이크를 누르시면 듣는 중이라는 화면이 나옵니다.(지금은 듣고 있는 게 아님)

하단에 "노래검색"을 누르셔야 됩니다! 그리고는 궁금했던 노래를 흥얼대보세요. 또는 카페에 있을 때나 지나가는 길에 상점에서 흘러나오는 노래를 들려주세요. 핸드폰한테요 ㅎㅎ

반응형
728x90

구글-허밍
이 화면에서 흥얼흥얼 해주세요

이 화면에서 흥얼~~ 허밍으로 하셔도 되고요~~~

구글-허밍-노래찾기
스페인노래

히히히 ^^스페인노래 같은데... 오?? 좋은데?? 근데 제목도.. 가수도 모르겠어ㅠㅠ그래서 구글 허밍을 이용했더니 나왔습니다. 뿅!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구글-허밍-팝송노래찾기
팝송노래

'다시 시도'를 바로 누르고 또 흥얼흥얼 다른 허밍을 해보았습니다!   웁스! 아이 디 깃 어게인! 브리트니 스피어스가ㅎㅎ적중률 좋습니다.

SMALL

구글-허밍-일본노래찾기
일본노래

또다시 다시 시도 누르고 허밍을 해주었습니다.일본의 유명한 노래 브루나이토요코하마~~~ 제가 원한 검색이 또 나왔습니다!!

구글허밍-앱-팝송찾기
에미넴ㅋㅋㅋ

마지막으로 또 다시 시도로 흥얼대며 허밍 해주었더니 에미넴 노래가 나와주었습니다.

이 밤에 이 자정에 아주 신나게 들어줍니다. ㅋㅋㅋㅋㅋㅋㅋ(오 그러고 보니 불금.. 불타는 금요일 이제 없어진 건가요?? 아시는 분 글 좀 남겨주세요:) 이상으로 세계적으로 유명한 노래 허밍하면 다 나오는 구글이었습니다. 이런 편리성을 알았으니 새로운 한국 아이돌 노래가 흘러나와도 젊은이에게 묻지 않고 ㅋㅋ저 스스로 찾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상으로 구글을 애정하는 뭘로는 마칩니다.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