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건강

애드센스 승인 .애드고시 어려운건가,아님 내가 모자른건가

by mwollossna 2023. 2. 3.
반응형

흠.

보기 싫은 얼굴을 봐버렸습니다. 1월 19일 애드센스 신청을 하고 2월 2일 내 메일함에 이 사람이 왔습니다.

거절
거절메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구글 오빠 웃지 마.. 차라리. 왜 웃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결과를 내심 알고 있었지만은 막상 내 메일함에 저 오빠 계시니 기분이 나쁘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흥.

시원하게 웃으면서 거절! 네네네 좋습니다. 앞으로 글을 좀 더 쓰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일단 포스팅 20 개 채우면 될까요?? 뭐 언젠가는 되겠죠.??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