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건강

추천인코드번호 28D28FED 일상카페 앱,왜 안쓰죠?훨씬 저렴한데....

by mwollossna 2023. 1. 27.
반응형
일상카페라는 앱을 안지는 사실 좀 되었는데 깔아 두기만 했었고,, 안 쓰다 보니 생각도 안 하고... 그냥 핸드폰 앱 사이에 어딘가 낑겨들어가있는 앱으로 있었는데.. 얼마 전 유튜브를 통해서 다시금!!! 왜 이걸 지금까지 다운만 받아놓고ㅠㅠ정말 습관이라는게 무섭죠?..늘 쓰던 ㅋㅌ 선물로 ㅋㅌ 정가격으로 ... 계속 선물 주고 있었습니다ㅠ 아주 우습게 여기고 있었네. 나 자신도 모르게.... 땅 파면 100원 나오냐고.. 하면서 이제부터 제대로 야무지게 쓰려고! 핸드폰에서 자주 쓰는 앱 사이에 두었습니다!

지금까지 정가주고 구입하고, 선물하기 보낸 게 좀..아깝네요.....

며칠 전 사랑하고 애정하는 나의 친구에게 이삭 토스트가 제가 너무 먹고 싶다고 ㅋㅋ이것 좀 사 오라고 심부름을 며칠 전에 시켰습니다. 카톡으로 선물을 보낼 수 있습니다! 카톡  선물하기와 똑같습니다. 똑같아ㅠㅠ

일상카페-앱
일상카페 앱

저는 일상카페 앱에서 이삭 토스트 1만 원권을 9,300원에 샀습니다!

결제란에 네이버페이도 있어서 네이버페이에 조금의 잔액이 있어서,

총 결제 금액이 9195원입니다.

오늘만 할인란을 보시면 정가격에서 가격이 착해집니다.

반응형

오늘만-할인란
오늘만 할인란
일상카페-오늘만-할인란
일상카페 오늘만 할인란

728x90

일상카페-오늘만-할인란-앱
일상카페 오늘만 할인란 앱
오늘만-할인란-가격-다운
오늘만 할인란 가격이 착해진다

SMALL

어떠신가요? 내놓라 하는 브랜드 웬만한 거 있는 것 같습니다. 브랜드만 따로 보시면, 일단 눈에 들어오는 게 스타벅스. 백다방. 파리바게트. 도미노피자. 버거킹. 제가 제일 잘 다니는 곳....ㅎㅎ

어디 어디 브랜드 있나 볼게요~

요즘 젊은 MZ세대는 , 일상카페로 선물 보낸다고 합니다.

이로서 저도 젊어졌습니다! 꺄하하하하하~사실 MZ세대를 떠나서 이제는 지갑을 단디 해야겠단 생각이 듭니다.

100원도 함부로 아끼려고 합니다! 무조건으로! 일상카페 앱으로 거래하겠습니다!!. 

 

https://mapp.dailycafe.co.kr/app/link?seq=1085

 

일상카페

팔로우 취소 취소 팔로우 취소

mapp.dailycafe.co.kr

▲, 위 링크를 타고 앱을 다운로드하시고▲,

ㅎ추천인 코드 28D28FED  가입할 때 제 코드번호 넣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가입은 카카오톡을 연동해하시면 간편하게 가입이 쉽게 됩니다! 추천인 1명당 200포인트 지급을 받고 가입하는 친구는 100포인트 받습니다.


그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