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건강

스타벅스 "SS블랙 데비 머그 컵" 모셔오다.(스댕 컵,애착 컵,스벅 추천컵,스벅 선물용 컵 추천)

by mwollossna 2023. 6. 29.
반응형

스타벅스-SS블랙-데비-머그-컵
스타벅스 SS블랙 데비 머그 컵

-스타벅스 SS블랙 데비 머그 컵 후기-

몇 년 전에 선물 받은 스벅 컵! 겨울에는 보온효과가 있어 뜨끈함이 빨리 안 식어 좋았었다.

여름에는 냉온효과가도 되어, 뭐 그냥 사계절 용으로 너무 잘 쓰었다. 무엇보다 가벼움에 설거지하기도!!!

나의 손모가지에 최적인 컵이다.

또는 디자인 적으로... 집에서 수시로 커피 먹을 때... 매번 커피숍에서 먹는 기분을 느꼈었다.ㅋㅋㅋㅋㅋ

이러니... 내 애착 컵일 수... 밖에....

 

-구입하게 된 배경-

사야지~~ 사야지~~ 한 개만 더 있으면 좋겠구먼?? 이런 생각이 있던 찰나에~!!!!

아니 난 걍~지나가는 말로 한 말이었는데....

덜컥 오빠가 하는 말이 선물로 받은 스벅 쿠폰으로 구입 못하냐고? 하는데...

난. 안. 될. 걸?? 자신 있게!!! 내. 말. 이. 맞을걸? 이랬었다.

전화 한번 해서 물어보든가~~ 했더니,

전화를 하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잉??

반응형
728x90

뭐. 라. 고??? 된다고??

스벅 커피 쿠폰으로, 스벅 컵!!! 살 수 있다고 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벅-블랙-데비-머그컵스벅-스댕컵
스벅, SS블랙 데비 머그 컵(스댕 컵)

모셔왔다. 날래 날래~갔다 오자 ㅋㅋㅋㅋㅋ혹여나, 오늘 물건 다 떨어지기 전에 ㅎㅎㅎ

스댕 영롱하니 흠집 없이, 잘~골라왔다 ㅋ

스벅-스댕-컵
스벅 스댕 컵

 

 

스벅-스댕컵-후기-사진
스벅 스댕 컵 후기 사진

이상으로 스타벅스 SS블랙 데비 머그 컵 후기 글 마칩니다.

잠시만요

스벅 커피 쿠폰으로 스벅 컵을 살 순 있었으나,

스댕 컵이 19,000원인 관계로 스벅 커피 쿠폰으로는 금액이 모잘랐다.

해서, 모자란 차액이 팔천얼마?? 였던 걸로 기억한다.

결론은

팔천얼마 주고 스벅 "SS블랙 데비 머그 컵" 모셔왔다는 후기 글.입니다.

 

읽어주셔 감사합니다.


 

스타벅스 로고(세이렌) 의미, 진실, 역사 알아보기

 

스타벅스 로고('세이렌')의미. 진실,역사

스벅에 어제 하루만 두 번을 우연찮게 가게 됐다.오랜만에 십 원짜리 빵을 구입하고는 아메리카노는 맛없으니까 헤이즐넛 샷 추가(3번)했다.벤티 사이즈로 구입하면서 오빠가 헤이즐넛 샷 추가

mwollomone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