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음악

독보적인 보컬 가수 '정인' 싱글 앨범, "증인" 작사 전소민,뮤비-감상-듣기-가사

by mwollossna 2024. 4. 29.
반응형

가수 정인, 싱글 앨범 헤어진 연인들 서로의 '증인', 배우 전소민 작사 참여

정인-싱글-앨범-증인-발매
정인, 싱글 앨범 '증인' 발매

독보적인 음색 보컬 여성 발라드 가수 정인의 신곡 싱글 앨범 '증인'이 지난 4월 24일 발매되었습니다. '증인'의 작사로는 배우 전소민 님이 참여하였으며 '증인'의 가사 말미에 '가장 빛나는 우리 너무 예뻤던 우리', '다신 누구도 못 볼 우리 둘', '그 시절의 너와 나', '너를 사랑한 것도', '너를 미워한 것도', '모두 다 우리 증거이니까', '우리는 서로의 증인이니까' 등으로 서로가 헤어졌음에도 과거 함께 같은 시간을 공유했던 기억들과 당시 사랑했던 마음과 미움들이 진실이었는지에 대해서 이야기합니다. 사랑과 원망의 감정이 거짓됨이 아니었다며 서로의 존재가 증인이란 것에 대해 위로와 공감을 주는 곡입니다.

정인, '증인' 뮤비-감상-듣기

정인, '증인' 감상-듣기

정인, '증인' 가사

추운 봄날 따뜻했던 헤어지잔 그 말도 너 다웠어
사랑한다 말할 때도 똑같은 말투
어쩌면 그게 좋았어
지키지 못한 약속들은 담아두진 말자
그걸로 충분해
괜찮아 다 고마워 네가 없었더라면
그 시절 우리가 증명이 될까
가장 빛나는 나를 넌 기억하겠지
널 사랑했던 모습 그대로

 

다투던 날 (넌) 화가 나도
우산을 꼭 씌워 주던 게 생각나
어땠을까 우리 더 사랑했다면
지금쯤 서로 곁에서 행복해하고 있을까
음…이 노래 함께 듣지 말걸
그럼 우리 얘기 안 됐을 거잖아
괜찮아 다 고마워 네가 없었더라면
그 시절 우리가 증명이 될까
가장 빛나는 나를 넌 기억하겠지
널 사랑했던 모습 그대로

이렇게 찢어진 우리 둘은 나와 나로 남겨지네
처음처럼 너와 나로 돌아가

 

많이 사랑했었어
그건 잊지 말아 줘
오직 너만이 나의 증인이란 걸
가장 빛나는 우리 너무 예뻤던 우리
다신 누구도 못 볼 우리 둘
그 시절의 너와 나
괜찮아 다 고마워 네가 없었더라면
그 시절 우리가 증명이 될까-
너를 사랑한 것도, 너를 미워한 것도
모두 다 우리 증거이니까
절대 잊지는 말아 줘
우리는 서로의 증인이니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