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건강/박람회,축제,공연 등

경주화백컨벤션센터, HICO, 하이코.우수중소기업 농특산물 박람회

by mwollossna 2023. 3. 19.
반응형

2024년 2월,새봄맞이 '경주화백컨벤션센터', 우수중소기업 및 농특산품 박람회 일정

 

"경주 화백컨벤션"(HICO),우수중소기업 및 농특산품 박람회 기간

'경주 화백컨벤션센터', 우수중소기업 및 농특산품 박람회 정보 행사명: "새봄맞이" 우수중소기업 및 농특산품 선물 박람회 주최: 새벽전람 후원: 포항 MBC 기간: 2024년 2월 23일(금)~2월 27일(화) 시

mwollomoney.tistory.com

 


여기서부터는 '우수중소기업 및 농특산품 박람회' 지난 방문 리뷰입니다^^

오늘 경주 화백 컨벤션센터 하이코 가서 이미 정보를 받았던(맛있다고 소문난) 돼지감자 칩을 사러 갔다! 사장님이 돼지감자를 직접 튀겼다 하셨다. 나 이거 사려고 일부러 갔는데. 진짜 사 오길 잘했다. 앉은자리에서 무지하게 먹는다. 주의라면, 본인 스스로 자제하며 먹어야 함. 생각 없이 먹다가는 진짜 돼지 될 수도? 아니... 그래도 일반 과자보다 훨씬~~~ 낫잖아요~?! 이렇게 맛있다니.. 짜지도 않고  달지도 않고 , 일반 감자칩보다 훨씬 담백하다. 나는 맥주 못 마시는데. 진짜 맥주안주로도... 딱이겠더라... 식감이 ㅋㅋㅋㅋ아사사사삭 바사사사사삭 과자대신 온 가족 건강과자하면 된다.

우수중소기업-및-농특산품-박람회경주-우수중소기업-농특산품-선물박람회
경주 우수중소기업 및 농특산품 박람회

경주 화백컨벤션 하이코에서 3월 17일~3월 21일까지 한다. 아마도. 난 화요일에 돼지감자 또.ㅋㅋㅋ돼지감자 칩♥

우수중소기업 및 농특산품 선물박람회 가면 뭐 이거 저거 있다. 사실 엄청 구경을 자세히 하질 않아 뭐가 있는진 잘 모르겠다.

다행히!! 또 하나 들은 정보가 있다면, 8월에 또!!! 농특산품 박람회 한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8월에 또 갈 거다!! 지금부터 돼지감자칩 픽!

 

경주 화백 컨벤션센터, HICO, 하이코

 

경주화백컨벤션센터, 경주화백컨벤션뷰로, HICO. 하이코

경주화백컨벤션센터, 경주화백컨벤션뷰로, HICO. 하이코

www.hico.or.kr

 

우수중소기업 및 농특산품 선물박람회 장소는? 경주 화백컨벤션센터 하이코이다. 하이코는 보문에 있다.

하이코를 나오면 스벅 행~ㅋ보문 이곳에 꽃 피면 예술😊😊

반응형

스타벅스-
스타벅스

유자민트 아이스 차. 정말 시원하고 우리가 좋아하는 차 ㅎㅎ

728x90

벚꽃-몽우리
벚꽃 몽우리

벚꽃 몽우리!!!♡사랑스럽다♥너무 귀엽다!!!! 4월 초 되면 벚꽃 절정이지 않을까 한다.(거의 그랬으니깐)

SMALL

보문호-
보문호

보문호, 이곳에서 오리배도 탈 수 있다. 난 그냥 걷는다.

보문상가-프리마켓
보문상가 내에 프리마켓

온 김에, 프리마켓 구경

경주-목련
목련

온 김에, 목련이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