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경주 정 회,경주 본점에서 물회!먹으러 가다.

by mwollossna 2023. 3. 11.
반응형

오늘의 일상 맛집 리뷰 편.

원래는 쭈꾸미 먹을 참이었지만..... 가는데 무언가 더웠다랄까?

진짜.... 요즘 요 며칠 너무 답답하게 덥다고 할까요??

봄-꽃-사진
남의 집 꽃.

집에서 그리 멀지않은 "정 회" 가는 길에 꽃이 이렇게나 피었답니다. 봄바람 부네요. 오늘따라 봄바람 살랑살랑~~ 꽃 보니까 괜히 쓸데없이 설레었다. 너무 좋다!! 주말이라 더 기분이 업 되나 봅니다. 히히

정회-본점
정회 본점

경주에 정회가 몇 군데 있습니다. 제가 간 곳은 본점이라고 합니다. 지금까지 본점 빼고는 옆동네 정회는 다 가봤다. 다 맛있었습니다!!! 꺄루루

경주-본점-정회-사진경주-본점-정회-가격인상
3월1일부터 가격1000원씩 인상

3월 1일부터 물가상승으로 인해 횟밥 14000원에서 15000원으로 인상. 물회 15000원에서 16000원으로 인상.이라고

현관문 앞에 붙어있네요.... 3월 전에는 물회 생각이 없었지....(추웠어ㅠㅠ) 괜히 아깝군........ 또르륵

정회-스키다시-초밥정회-스키다시-반찬류
스키다시 (반찬류)

우린 16000원짜리 물회 2개 주문.!! 메인 메뉴 물회가 나오기 전 나오는 스키다시 류.

(초밥 네 덩어리 저거 맛있었다.ㅠㅠㅠ) 죽 까지...맛있다.

경주-본점-물회
경주 정회 물회

메인 메뉴 물회가 나왔습니다. 횟감은 따로 나오더라고요!

반절은 비벼주고, 반절은 상추에 싸 먹어 주었습니다. 진심 맛있어서 혀 깨물다.....................(너무 오랜만의 물회라 그런가?)

반응형
SMALL

경주-본점-정회-물회
경주 본점 정회 물회

육수는 따로 나와서 적당량을 알맞게 넣어주고 젓가락으로 버무리고 한입 먹어주면!! 크~~~~~~~

다시 배고파지네요.?? 먹는 리뷰를 하다 보니 알았는데요. 거짓말처럼 또 뱃속에서 원하더라고요.?? 이미 배가 빵빵한데 말이죠~~~

먹는 포스팅은 이 거짓말하는 뱃속을 또 거짓으로 상대해주어야 합니다.(넌 먹었어. 그것도 5분 전에 먹었어!라고 속여줘야 함)

728x90

경주-본점-정회-매운탕
매운탕

매운탕도 물회와 함께 나온다.(매운탕은 물회 시키면 그냥 나옴)

마지막에는 누룽지 탕이 나왔는데요,....(누룽지 사진은 못 찍음)이 누룽지 때문에....

매운탕이랑 누룽지를 번갈아가며.. 쉬지 않고 더 먹게 되었습니다...........

어쩜 누룽지탕이랑 매운탕이랑 그렇게 환상의 궁합적인 맛이 날까...? 조합이 딱이다ㅠ

살짝 아쉬웠던 건... 매운탕에 산초가루 넣어서 먹음 더 맛깔나기 때문에~~

느끼함이 사라짐. 그래서 산초가루 달라했더니....

네~~ 이러고는 상추 바구니를 두고 갔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ㅇㅇ???아 배꼽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덕분에 상추 더 먹었다.(산초가루 달라고 말했다가.. 상추 바구니 또 가져올까 봐.. 말하지 못함. 결국)

경주 본점 정회 집은 경주의 핫플레이스 황리단길에서 그리 멀지 않습니다. 지도에서 보이듯이 경주시외버스터미널과도 가깝네요^^

 

상호명:경주 본점 "정회"

주소: 경북 경주시 원효로 23

영업시간: 매일 11:30 ~ 22:00

전화번호: 054-741-7789

아 그러고 보니, 모둠회 가격도 올랐겠습니다~? 제대로 이건 못 봤네. 물회 흡입, 누룽지 흡입, 매운탕 흡입 한다고... 하아

그래도 오늘의 메뉴 후회는 없었다... 아직도 배가 덜 꺼져서 행복하다. 물론 당연히도, 지금 내 입은 궁금은 하지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