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건강

모이애즈모이,후기 편. 여성 청결제 또는 남성 청결제도 있네

by mwollossna 2023. 2. 7.
반응형

모이애즈모이? 청결제 브랜드 이름입니다!

이걸 왜 써야 하냐고요? 제가 살다 보니 청결제를 사는 날이 오더라고요.... 전 미레나 시술로 질건조증이 와버려 무척이나 따갑고 y존이 면역이 약해졌다는 게 확 느껴졌었습니다! 앞선 포스팅에서 갱년기 증상이 온 적이 있다고 했었습니다ㅠ 인위적으로 생리를 석 달 정도 멈추게 하는 주사를 맞고 갱년기 증상이 왔었죠! 그래서 칸디다질염을 걸리고 말았었습니다. 먹는 약처방받고 질정받고 크림 받아서 싹 나은 적이 있는데요~그래서 궁금하신 분들!! 그럼 칸디다질염은 뭐죠?? 정말 흔히들~여성분들 겪는데 아주 살짝 와서 개인 스스로 자연 치유되어 낫기도 합니다. 그러니까 여성 y존의 감기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자궁 환경이 약해지거나 호르몬으로 인해 약해지거나 하면 제일 많이 걸리는 게 칸디다질염입니다. 이거 심하게 겪으시면 밤에 잠도 설칠정도랍니다. 바로 병원 가서 약처방받고 질정받고 크림 받고 하면 치유됩니다. 허나! 평소의 y존 관리성을 너무 절실히 느꼈습니다. 그래서 몇 달 전에 받아서 쓰고 있는 모이애즈모이. 이름은 좀 어렵네요. 청결제 굳이 써야 하나?? 했던 저도 구입을 해서 아주 잘 쓰고 있습니다. 그래서 '모이애즈모이' 청결제에 대해 리뷰를 해볼까 합니다!

먼저 칸디다질염부터 알아보겠습니다!!

칸디다성 질염은 여성의 75% 정도가(퍼센티지가 어마하네요. 10명 중 7명은 경험을 해본다는 말인 것 같습니다.) 일생에 한번 이상 경험하며 여성의 45% 정도는 1년에 2회 이상 경험할 정도로 흔한 질환입니다. 칸디다성 외음질염의 원인은 칸디다 알비칸스라는 곰팡이균입니다.(네 곰팡이 난 거예요'';;;) 장기간 항생제를 사용하거나 임신. 당뇨병 등이 있으면 질내 유산균과 정상 질 세균의 농도가 낮아지면서 진균의 과성장이 일어나 이 질환이 발생하게 됩니다. 꽉 조이는 바지를 입거

반응형

오랜 시간 수영복을 착용하거나 그러면 곰팡이성 질환을 악화시키는 요인이 됩니다. 증상으로는 외음부의 가려움이 가장 큽니다. 또 치즈 알갱이와 같은 질 분비물. 성교. 통증. 배뇨 시 통증 등이 되겠습니다. 칸디다질염은 자궁경관 질 분비물을 채취한 후 현미경으로 이를 관찰하여 원인균인 칸디다균을 확인함으로 진단합니다. 치료는 항진균제를 복용하거나. 질정

728x90

제를 삽입하거나., (먹는 약과 넣는 질정이 제일 효과가 좋다고 합니다)이 질환을 빨리 치료하지 않고 방치하면 골반염. 임신 시 합병증 등의 원인이 될 수 있어 적절한 치료가 필요합니다.(아니. 경험해 보니 못 참아서 산부인과 절로 가게 됩니다!!)

근데 아시나요...? 또 칸디다질염은 재발률도 높습니다. 지긋지긋한 곰팡이 놈이네요!!!! 여성의 y존 감기 같은 거니깐요....... 그래서 이제 더는 히말라야 핑크소금 바디케어로는 못해주겠다! y존만의 y존을 위한 내 y를 위해 청결제 구입하자!! 알아보고 이미 몇 달 써보았습니다. ㅋㅋ

모이애즈모이-청결제
가운데 얘!!용량150ml 사이즈 비교되시쥬

사용법은 간단합니다. 펌핑해서 거품 나온 걸로 y존을 문대세요! 펌핑양은 적당히 알아서.

모이애즈모이-후기
재구매 각입니다.이거 쓴후 절대 바디클렌저는 못쓸거..

 

여성청결제1위-모이애즈모이
1위 할만해.제품력 인정

 

여성청결제브랜드-모이애즈모이
y존 냄새.찝찝함 못느껴요! 사용후 기분이 수분을 머금은 느낌이랄까

SMALL

질염에는-모이애즈모이
질염재발하고 분비물있으시면 청결제 하십시용 ㅠ

 

건강한-와이존에는-모이애즈모이
질 내 환경 ph 약산성으로 유지해주는 최적의 ph가 맞더라구요. 써보면 느껴지는ㅋㅋㅋ

 

칸디다균-박멸-모이애즈모이
이게 중요하죠!곰팡이놈 박멸시키는게!
모이애즈모이-남성용청결제
남자는 남자 청결제가 따로 있습니다.ㅋㅋ같이 왜써 ㅋ절대 안되 ㅋㅋㅋ

모이애즈모이 공식 사이트가시면 모이에즈모이 (moiasmoi.com) 남성 청결제가 따로 있습니다. 남자도 선물용으로 너무 좋을 것 같습니다.(남자도 습하고 꿉꿉하잖아요ㅜㅠ)  

얼마 전에 내 집 말고 엄마집 가서 하룻밤 자기로 한날이 있었는데. 청결제 챙겨갔습니다 ㅋㅋㅋㅋㅋ사용 후에 얼마나 기분이 좋은지 몰라요ㅠ 이 산뜻하고 수분 머금은 기분. 곰팡이 박멸될 것 같은 느낌. 곰팡이 절대 못 오게 예방하는 느낌. 질 내 환경 ph약산성 유수분 밸런스 적절하게 받은 쾌적하고 뽀송한 기분. 관리한 기분 듭니다. 호호호

근데 슬프게 가격이 좀 많이 오른 기분이네요?!ㅠ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