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건강/박람회,축제,공연 등

부산 BEXCO 벡스코,우수중소기업 및 농특산품 선물 박람회 기간

by mwollossna 2023. 3. 22.
반응형

"부산 벡스코' 2024년 4월 19일부터~ 농특산품 및 중소기업 박람회 일정" 바로 ▼아래 링크▼ 눌러주세요&^^

 

[부산 벡스코]2024 대한민국 우수중소기업 및 농특산품 박람회 일정,장소

오는 '우수중소기업 및 농특산품 박람회'가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 3B홀에서 2024년 4월 19일~4월 23일까지 개최합니다. 전국에 농특산품, 건강기능 식품, 욕실, 주방, 홈리빙, 운동기구, 침대, 소파,

mwollomoney.tistory.com

 


 

아래부터는 지난 포스팅입니다.▲위 링크▲를 눌러주세요!

부산-벡스코-농특산물박람회
출처: 부산 벡스코 농특산물 박람회

부산 벡스코 BEXCO, 우수중소기업 농특산품 선물 박람회 기간. 장소??

오는 3월 24일부터 3월 28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우수중소기업 농특산품 박람회를 개최한다.

 

농특산품, 건강기능식품, 전통식품, 가구, 침대, 인테리어 제품, 홈리빙제품, 공구, 홈트운동기구, 헬스케어, 중소기업우수제품 등이 있다.(난 지난 주말에 돼지감자(이놈의 돼지감자칩) 칩이랑 이슬송이버섯 구입) 앞전에 내 블로그에 리뷰했었다.

 

하이코에서(농특산물 박람회)구입한 이슬송이버섯,돼지감자 칩 리뷰 (tistory.com)

 

경주 화백컨벤션센터,하이코에서(농특산물 박람회)구입한 이슬송이버섯,돼지감자 칩 리뷰

앞전에 경주화백컨벤션센터, HICO, 하이코. 우수중소기업 농특산물 박람회에서 구입한 돼지감자 칩을 어제 마지막 행사라 해서 , 또 사 왔다. 하지만 아쉬울 것 없다. 8월에 또 한댔으니!! 방문하

mwollomoney.tistory.com

728x90

참가업체는 도원발효식품(대표 최미화), 하능골오선농장(대표 오연자), 산청머쉬랜드(대표 김현균), 농업회사법인 봉황(주)(대표 김정이), 산청지리산약초영농조합법인(대표 서미순), 지리산약초오복농장(대표 장길세), 그린파워씨앤에스(심규수), 영농조합법인산청한방(대표 김정건)이다.

 

부산 우수중소기업 농특산품 선물박람회 장소는??

제1전시장 2B 홀.

아무 데나 가시지 말고 제1전시장 2B 홀로! 

 

부산 벡스코 우수중소기업 농특산품 박람회 문의전화: 1533-3297

 

부산 벡스코 우수중소기업 농특산품 관람료: 무료 

부산-벡스코-제1전시장
부산 벡스코 농특산물박람회 제1전시장

우수중소기업 및 농특산품 박람회는  제1 전시장 이곳이다.

반응형
SMALL

부산-벡스코-주차장
부산 벡스코 주차장

위와 같이 제 1 전시장은 야외주차장. 지하주차장. 일반주차장이 있다. (코로나 전에 모터쇼 보러 간 적이 있는데, 벡스코 주차는 문제없었다. 정말 사람 많이 왔었다. 모터쇼여서 남자들이 바긁바글ㅋㅋㅋㅋ레이싱언니들 보려고) 다른 게 문제가 아니다. 전시장이 커서 볼 게 너무 많아서!! 걷는 게 수행이었다.ㅋㅋㅋㅋㅋ

부산 BEXCO ,벡스코 컨벤션센터

 

혹시라도. 잘 모르시겠다면??부산 벡스코 문의전화 054-740-7300

 

발췌: 부산 벡스코

 

 

반응형

댓글